본문 바로가기

Snap

신촌 물총축제 후기 Part2 - 물총축제 이모저모

반응형


신촌 물총축제 후기 Part2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물총축제 현장에서 거리의 모습들을 담아봤습니다.

그 중에서도 스프라이트 부스가 마련된 자리에서는 음악과 DJ들의 여파(?)로 인해서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자리였습니다 :)



이런 역동적인 모습을 담기는 광각렌즈가 느낌이 좋은것 같습니다





▲ S-OIL 홍보

사실 이 신촌 물총축제에서 자연스럽게 기업의 홍보에 큰돈(?)들이지 않고 마케팅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 신촌 물총축제의 흥을 한껏 올려준 소방차의 존재감ㅎㅎ

인명구조 현장이 아닌데 왠 소방차로 물을 소비하느냐는 곱지 않은 시선도 있지만 즐기고 서로 소통하는 공간에 하루,이틀정도는

좋게 봐주셔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소방대원님도 사진을 한컷 ㅎㅎ





인파에 떠밀려서 이동중에 2층 건물에 올라가서 축제 전경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오이만두 (50.2)를 가지고 거리 스냅사진들을 담아봤습니다.

역시 좋아하는 렌즈 답게 특유의 결과물들이 아주 맘에 들게 나왔네요 ㅎㅎ

사진 아래 정보가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됩니다 ^^



























































▲ 마녀사냥 공식 질문 티셔츠도 등장을 했네요 ㅎㅎ 직접 적은거 같기도 하구요

낮져밤이/낮이밤져


































▲ 신촌 유플렉스 앞에 있는 잠망경(?) 입니다.

여성분들이 특히나 좋아해서 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진을 찍는 포토존 같은 곳인데 물총축제의 느낌이 전해지도록 담아봤습니다.





▲ 서대문구 구청장님

민방위 교육 때 뵈서 축제현장에 나오신걸 보고 한컷 담아봤습니다.





▲ 가면과 독특한 의상으로 변신하신 분들도 한컷 ㅎㅎ






























▲ 이번 신촌 물총축제 홍보의 가장 큰 수혜자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어딜 찍어도 스프라이트가 나오는군요 ㅎㅎ
















▲ 비키니 모델분들 때문에 앞에 아주 만원사례였답니다 ㅎㅎ










Bye


신촌 물총축제 후기를 마무리 하면서 올해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잘 만들어진 축제의 하나로 신촌에서 즐길 수 있는 문화의 한가지 컨텐츠로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

캐논 5D / EF24MM F2.8 / EF50MM F1.2 / EF100MM F2.8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