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남산단풍은 지금 현재진행형~ing [남산단풍시기/남산단풍절정/가을 남산은 지금 단풍철/남산타워버스]

반응형


남산 단풍은 지금 현재진행형, 단풍~ing


서울의 대표적인 남산의 가을 풍경사진을 몇장 담아봤습니다. 

남산 단풍이 어느정도 보이는지 궁금하신분들이나 남산 단풍구경 계획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사진아래 사진메타데이터 참고)




숙대입구 쪽에서 바라본 남산의 모습입니다.

기상청 제공자료에 따르면 북한산 기준 10.28일경이 단풍절정시기라고 합니다.

멀리보이는 남산이 울긋불긋 물이 들고 있습니다.



▲ 숙대입구 쪽에서 바라본 남산의 가을 (7D MARK2 + EF-S 10-18MM F4.5-5.6 IS STM)







▲ 숙대입구 쪽에서 바라본 남산의 가을







▲ 숙대입구 쪽에서 바라본 남산의 가을

햇빛을 잘 받은 은행나무들은 노란색이 선명하게 드러가는 남산의 모습입니다.




남산사진에서 지난번에 소개드린 남산타워 바로 아래쪽 전망대(포토아일랜드)에서 촬영한 남산의 가을 풍경입니다.

남산과 남산타워의 모습을 남산에서(?)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ㅎㅎ;

남산타워 야경 및 포토아일랜드 전망대 관련 포스팅 : http://shutterdodem2.tistory.com/332



▲ 남산타워 포토아일랜드 전망대 데크 (7D MARK2 + EF-S 10-18MM F4.5-5.6 IS STM)







▲ 남산타워 포토아일랜드 전망대에서 본 남산 단풍







▲ 남산타워 포토아일랜드 전망대에서 본 남산 단풍

전망대 데크에서 내려다본 서울풍경도 단풍나무들이 빛을 받고 있습니다.












▲ 남산타워 포토아일랜드 전망대에서 본 서울풍경


여유롭게 남산타워쪽이나 정상쪽 풍경을 담아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어긋나서 다음을 기약해야겠네요.

남산타워쪽으로 향하면서 산책로에서 담은 사진들을 몇장 더 포스팅하겠습니다.













▲ 남산 산책로의 가을














▲ 남산 산책로


남산타워에 오를때면 이용하는 남산타워버스도 마침 저와 함께 정상으로 지나가고 있네요 길을 걷다 멈춰서 촬칵~!

남산타워행 버스들 색상이 마치 단풍색을 연상시키는 듯한 노란색과 연두색이 산책로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남산타워 셔틀버스 03번







▲ 남산타워 버스 05번







남산과 남산타워 단풍사진으로 어느정도 단풍이 들었는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쌩유

캐논 5D / EF24MM F2.8 / 오이만두 / 7D MARK2 / EF-S 10-18MM F4.5-5.6 IS STM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