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러버덕의 가을나들이[잠실역에서 석촌호수 러버덕 가는길/러버덕 프로젝트 서울/석촌호수 단풍/플로렌타인 호프만/Rubber Duck Project Seoul]

반응형

러버덕의 가을나들이

“러버덕 프로젝트에는 국경도 경계도 없다. 사람을 차별하지도 않으며 어떠한 정치적 의도를 가지고 있지도 않다.

러버덕은 치유의 속성을 지닌다. 물 위에 다정하게 떠있는 오리를 보면 저절로 치유되는 것을 느끼게 된다.

나는 이 러버덕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의 긴장이 해소될 수 있다고 믿는다.“  by 플로렌타인 호프만


최근 서울 프로젝트에서 끝난다는 러버덕이 상하이에도 다시 나타났다고 합니다. 자신의 제자를 위해 중국의 미술교사가 작가에서 직접 보낸 편지때문이라고 하네요~


-러버덕 프로젝트 서울 기간 : 2014.10.14(화) – 2014.11.14(금) / 석촌호수 동호-

가을 단풍과 함께 찾아온 러버덕의 전시기간이 보름정도 남아서 근처에 들려서 사진을 담아왔습니다.

* 러버덕 가는길 : 러버덕은 석촌호수 동호에 있습니다.(기존 매직아일랜드 롯데월드 건너편 호수)

잠실역에서 10번,11번 출구쪽으로(송파구청방향) 나오다가 중간에 새롭게 개장한 롯데월드몰(에비뉴엘) 출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석촌호수 러버덕과 연결됩니다.



▲ 러버덕 팝업샵 (Rubber Duck POP-UP SHOP)

캐릭터 제품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러버덕 이놈은 좀 갖고 싶더군요 ㅎㅎ 인형을 들어서자마자 품절이라며;; ㅋㅋ


오 저기 보인다 오리 이놈 ㅋㅋ

▲ 석촌호수 러버덕


▲ 석촌호수 러버덕 증명사진 ㅋ

남자가 봐도 아주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등치도 산만한데 생긴건 아주 귀요미상으로 

▲ 러버덕 프로젝트 안내 깃발

캐릭터 하나가 주는 파급효과가 이렇게 크다는 점도 재미있으면서 산책하기 좋은 석촌호수에 볼거리가 생겨서 많은 분들이 인증샷 담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 같이 찍자 고무오리~!!


가을 단풍시즌을 맞이하여 러버덕이 석촌호수 단풍나들이를 즐기는 것 처럼도 보이네요.

▲ 석촌호수의 가을과 러버덕


롯데월드 쇼핑몰 개장과 러버덕 서울프로젝트 시점이 비슷하게 떨어지면서 말이 많았었줘~

제가 간 시간만 그런지는 모르지만 석촌호수 동호쪽 러버덕 조망구간은 호수 전망 나무데크 휀스를 치고 보안요원이 지키고 서있더군요 ㅡㅡ;; 








석촌호수쪽을 걸으면서 롯데월드쪽을 바라보면 러버덕의 궁뎅이가 일케 똭 ㅎㅎ 100미리로 좀 더 땡겨서 담아봤습니다.



모델과의 사진은 역시 아이컨택이 중요하줘(?)ㅋㅋ 러버덕 얼굴과 눈이 보이는게 더 귀엽네요






러버덕이 없어도 충분히 아름다운 석촌호수의 모습이지만 확실히 시선을 빼앗아 가는 러버덕의 존재감 입니다.


석촌호수의 단풍현황은 진행중이고 시간이 지날수록 좀 더 노란빛으로 물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러버덕과 석촌호수의 가을 단풍



Rubber Duck Project Seoul   -2014.10.14(화) – 2014.11.14(금) / 석촌호수 동호-

캐논 5D / EF24MM F2.8 / EF50MM F1.2L(오이만두) / EF100MM F2.8 MACRO(캐논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