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창덕궁 가을 단풍 막차 탑승 [창덕궁의 가을/비원 예약필수/창덕궁 주변 단풍/궁의 가을/EF17-40L F4/주말 서울 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창덕궁 가을


가을 단풍도 이제 서서히 절정기를 지나 끝자락에 접어든 계절입니다.

창덕궁과 주변 가을 풍경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창덕궁의 가을풍경

창덕궁의 가을 풍경은 다른 궁에서 볼 수 있는 가을풍경에 비해 아기자기하고 구석구석 돌아볼 때가 많은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서울의 궁궐중에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이기도한 "창덕궁" 의 진가가 나타나는 계절역시 가을일 듯 합니다.


▲ 창덕궁의 가을풍경

이제 바닥을 보시면 은행나무 잎들이 수북하게 떨어지고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시기에 접어든 것 같네요.

이번주 주말까지는 유효한 가을 풍경입니다 ㅎㅎ




빛에 비치는 저의 모습도 가을 은행나무 잎들 사이로 넣어봤습니다 ㅎㅎ;

사실 내심 예약을 안하고 즉흥적으로 다녀온거라 후원관람을 꼭 하고 싶었는데 줄 바로 앞에서 매진이 되는 사태가 ;; 안습

▲ 창덕궁의 후원관람 예약 데스크

시간대별로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현장에서도 나머지 표를 판매하는데 아주 일찍 나서서 예매를 하고 돌아보시거나

출발전에 예매를 미리 해놓으시고 다녀오시는게 후원까지 둘어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지난 여름에 다녀온 창덕궁 후원 부용지의 모습이네요;; 아쉽지만 올해는 ㅠㅠ

▲ 창덕궁 비원 부용지 여름 풍경


창덕궁의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곳이 또한 인정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을의 단풍과 어울어지는 궁의 모습을 서울에서 볼 수 있다는 건 정말 축복입니다 ㅎㅎ;



▲ 창덕궁 인정전의 가을


사진생활을 하면서 주로 가로샷을 많이 찍는 편인데 세로샷이 많은 걸 보니 마지막 가을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더 사진에 우겨넣고 싶었나 봅니다.












▲ 창덕궁의 가을


작은 팁을 하나 드리면 창덕궁을 정문을 빠져나와서 연결된 담을끼고 바로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작은 공원과 벤치가 있는데 주변의 단풍나무들이 너무 이쁘게 반겨주고 있었습니다.

창덕궁을 빠져나와서 알록달록한 이쁜 사진을 담을 수 있는 장소가 아닌가 싶습니다. 꼭 가보세요 !!





▲ 창덕궁 주변 가을풍경

가을의 막바지에 뒷심을 발휘하는(?)듯한 화려한 단풍과 아름다운 풍경들입니다.


뭐가 이리 이쁜 화장실이 있어?ㅋㅋ 멀리서 볼 때 잘 몰랐는데 공중 화장실입니다.





▲ 창덕궁 주변 가을풍경 




가을의 막바지에 창덕궁과 주변 모습들을 전해드렸습니다.

5D / 캐논 17-40 F4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