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DDP에 러버덕 대항마가? 초대형 돼지풍선이 떳다~ 미스터 기부로 [DDP스냅사진/미스터기부로/17-40/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미스터 기부로

팝 아티스트 아트놈이 제작한 ‘미스터 기부로’는 알록달록 돼지탈을 쓴 아저씨 모습의 8m높이의 공공미술 작품이라고 합니다.

예술을 살찌우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초대형 돼지풍선의 모습을 한번 살펴 볼까요?

지도에 표시된 DDP에서 조금 들어오면 후면쪽에 돼지풍선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 미스터 기부로

모양을 살펴보면 돼지의 모양도 보이고 돼지탈을 쓰고 천진난만하게 웃고 있는 아이의 모습도 연상이 되네요.


러버덕을 이정도의 거리에서 봤다면 더욱 크겠지만 돼지풍선의 경우 바로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그런지 사진에는 아주 크게 나왔네요 ㅎㅎㅎ

뒤에 건물들과 비교하면 등치가 꽤 큰 돼지임을 알 수 있습니다 ㅋㅋ





뒤에 보이는 큰 돼지풍선 말고 아마 이놈이 완전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ㅎㅎ 포스터에 나와있는 모습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 돼지풍선 "미스터 기부로"


동대문 디자인플라자가 생기고 난 후에 근처에 갈일이 있으면 자주 들려보곤 합니다.

사진도 매번 다른 모습들을 한장씩 담아보려고 하다 보니 DDP사진이 꽤 많이 모였네요 ㅎㅎ







11월 말까지 진행중인 장미 LED축제 역시 진행중에 있습니다.

러버덕만큼 깜찍한 돼지풍선 미스터기부로 구경하러 DDP한번 다녀들 오세요!

캐논 5D / EF 17-40MM F4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