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신촌 유플렉스 크리스마스트리와 잠망경 [신촌야경/신촌 U-PLEX 현대백화점/잠망경,크리스마스트리/신촌 설빙/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신촌 유플렉스(U-PLEX) 현대백화점 밤풍경

크리스마스트리 + 잠망경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분관 앞에는 빨간색 잠망경 뒤로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네요.

언제 사진으로 한번 담아봐야지 하고 있다가 촬영해봤습니다.

2014년이 한달 남았네요 시러

▲ 신촌의 겨울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신촌연세로(구 명물거리)에도 점점 연말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더해지겠지만 현재로서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 트리가 유일하네요 ㅎㅎ

바로 건너편에 설빙 신촌점 야외 테라스 4층에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 신촌 사거리의 겨울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크리스마스 트리가 언제 점등되나 시선을 집중하고 있었더니 불이 들어왔습니다. ㅎㅎ

  위에 사진이랑 차이가 나나요?




▲ 신촌 사거리의 잠망경/크리스마스 트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최근에 영입한 캐논 17-40렌즈를 사용중인데 단렌즈들로만 화각을 가지고 있을 때는 바쁘게 렌즈 갈아끼우고 고정하고 구도 잡고 하던거에 비해 아주 편하군요

역시 줌렌즈의 편리함이란;;ㅋ

17미리-40미리 영역까지 이리저리 찍구 나서 트리쪽만 100미리로 마운트해서 당겨봤습니다.


▲ 신촌 잠망경과 크리스마스트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

신촌의 잠망경(?)이 아주 크게 보이네요 ㅎㅎ

차량궤적만 야경에서 주로 잡았는데 사람궤적(?)도 몇초간의 노출시간에 따라서 흘러가는 시간이 느껴 집니다.


신촌 잠망경 앞에는 항상 사진찍는 분들로 인기있는 포토 존 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늦가을 비가 오던 저녁이라 통행하는 사람은 많이 없지만 잠망경 주변은 인기가 있더군요.

이제 해가 떨어지고 나서 급격하게 어두워 지는 계절이다 보니 몇장 촬영하고 나서 17-40을 마운트하고 보니 많이 어두워졌네요~





신촌 유플렉스 현대백화점 앞 크리스마스트리와 잠망경 사진들 소개였습니다. 

얼마 남지 않는 2014년 잘 마무리하는 한주 되시기를....

캐논 5D / EF17-40 F4 /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