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밤에 피는 장미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1/2) [동대문 장미축제 야경/led장미축제 기간/2만1천송이 LED 장미정원/서울 주말 가볼만한 곳/사진찍기 좋은곳]

반응형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DDP LED 장미축제 [1/2]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는 12월말까지 LED 장미축제가 진행중입니다.

동대문 장미축제 기간은 12월 31일 까지 2014년을 밝혀줄 예정입니다.

11월까지 라고 알고 있었는데 홈페이지에 나온 공지를 보니 기간이 다시 재연장 된 것 같습니다.


▲ DDP에서 만나는 특별한 즐거움 / 2만1천송이 LED 장미정원




▲ 장미축제 연장 공지 (DDP홈페이지)






2만1천송이의 장미들이 가득한 DDP 옥상정원입니다.

잔디로 이루어진 옥상정원에 이렇게 전시를 겸해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소재가 있어서 다시 한번 발길을 돌리게 되는 DDP입니다.

일몰 후에 점등이 되었을때도 아름답지만 하얀 장미가 펼쳐진 낮에 찾으셔도 이쁘게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연일 강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몸을 녹이기 위해 들어갔다가 내부에서 보는 DDP의 옥상정원과 장미 모습도 담아봤네요.




주초에 내린 눈들이 미쳐 녹지 않아서 인지 하얀 장미색과 같이 통행로에 눈이 뿌려져 있네요.

눈이 많이 오는 다음날에 하얗게 쌓인 날도 이쁠 것 같은데 그 전에 아마도 제설작업이 이루어 지겠줘? ㅎㅎ

















▲ 동대문 장미축제 LED 점등모습


장미축제 LED점등이 된 사진들은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는데 야경을 축제가 끝나기 전에 담아보고 싶어서

담아온 야경 사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동대문 대표 쇼핑몰들에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알리는 겨울시즌인걸 느낄 수 있습니다. 두타,밀리오레,헬로우APM

10여년 전에는 계절별로 옷 사러 동대문에 들렸는데 옛날사람 인증하는것 같네요안습

당시에는 이렇게 인터넷 쇼핑몰 시장이 크게 바뀌기 전이어서 친구들과 쇼핑하러 이리저리 부비고 다니던 기억이 납니다.












▲ 동대문 대표 쇼핑몰들과 DDP 야경


동대문 장미축제에 불이 드디어 들어왔네요 ㅎㅎ 앞에 보이는 롯데 피트인 건물에서 DDP야경 포인트로 많이들 촬영하는 포인트가 보입니다.

최근에는 삼각대 반입이 제한되면서 야경으로 장노출사진을 얻긴 힘들게 된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 동대문 장미 LED 축제야경



해가 막 떨어지기 시작한 시각이라서 DDP 스뎅(?) 판넬들에 일몰 빛이 아직 낮처럼 환하게 비춰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니 DDP와 장미 2만1천송이가 환하게 빛을 뿜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동대문 장미 LED 축제야경





▲ 동대문 장미 LED 장미야경










▲ DDP와 동대문 야경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 DDP LED 장미축제 [1/2]

나머지 장미축제 야경사진들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2/2] 링크

캐논 5D / EF17-40 /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