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2/2) [동대문패션비즈센터에서 본 DDP 야경/동대문 LED 장미축제 기간/야경 좋은곳]

반응형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2/2]


동대문 패션비즈센터에서 본 DDP야경을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DP야경들이 많이 소개된 앞에 보이는 롯데피트인 야경 포인트과 비교하면 일몰 방향으로 촬영할 수 있는 곳입니다.




LED장미에 조명이 들어오자 마자 담아본 야경사진들입니다.

밤이 좀 더 깊어진 후에도 담아봤는데 앞에보이는 굿모닝 시티 건물 전광판 하이라이트를

날려버리지 않고 담으려면 이렇게 조금 이른 시각에만  가능해 보입니다. 

화면을 꽉 채워서 담아본 LED 장미 축제 야경이네요.















▲ 동대문 장미축제 야경


동대문 주변의 야경들과 매직아워에 같이 담아본 사진들입니다.

사진을 추려보면서 안 사실인데 헬로우 APM건물 조명이 몇가지 색상으로 변하는데 유독 붉은 조명 사진들말 셀렉이 되었네요;; ㅎㅎ























▲ 동대문 DDP 장미축제 야경


EF17-40렌즈로 촬영을 했는데 광각영역은 위쪽공간이 여백이 너무 생기는 느낌이 있어서 16:9로 크롭해봤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남산타워가 왠지 들어가야 서울야경같은 생각이 드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 남산타워와 동대문 DDP 장미축제 야경


겨울철에 야경을 촬영해보면 느끼는 점이지만 매직아워 시간이 정말 짧습니다.

정말 번갯불에 콩구어먹듯이 생각해논 구도로 몇장 담다보면 어느듯 이렇게 어둠이 깔리는 시간에 접어드네요






















▲동대문 DDP야경


마지막으로 장미축제중인 DDP 옥상정원쪽 야경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밤이 깊어가는 만큼 더욱 환하게 빛나는 LED장미의 모습이 눈에 들어옵니다.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2/2]

동대문 장미축제기간 : 2014년 12월 31일

캐논5D / EF17-40MM F4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