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캐논오이만두

애증의 오이만두 사진들 [캐논 5D와 EF50MM F1.2 L]

반응형


애증의 오이만두로 담은 사진

CANON EF 50mm F1.2L USM



애증의 오이만두 !! 말처럼 사랑과 미움을 함께 선사하는 렌즈줘 ㅋㅋ

캐논 오디와 오이만두로 담은 사진들을 쭉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한동안 사진 포스팅을 하다가 나머지 사진들도 정리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작년 여름에 담은 사진같은데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게 음료수 자주 찾게 되네요~!!






" 휴식 "


남산 팔각정 앞인데 남산놀러가면 여기 앉아서 잠시 쉬었다 가게 됩니다.






시간이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남산 N서울타워 중앙광장에서 행사 준비중인 찰라에

저는 하산준비를.... ㅋ






" 레인보우 "


무더운 날씨에 양산에 무지개가 떴네요~!!

남산 타워 아래쪽에 있는 전망대에서 보는 서울 경치가 참 좋줘 ㅎㅎ






" 태극기 나무 "






" 태극기 열매 "






" 오이만두 빛망울(보케) "






풍경사진은 조리개를 좀 조여주는 편인데

오이만두는 괜히 한번씩 최대개방으로도  담아보는 편입니다.






" 음각 양각 "






" 나른함 "






" 드루와 "






" 플랫 타이어 "






" 파킹 "


사실 오이만두의 느낌을 가장 잘 보여주는게 이런 장면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경과 분리되면서 시선을 딱 잡아주는 ㅎㅎ



오이만두 인물사진도 몇장 !!

























" 갈증 "






" 연꽃시즌 "






이런 장면을 보면 오이만두는 배경흐림이 참 이쁜 렌즈 같아요 ㅎㅎ

애증의 오이만두로 담은 사진들은 계속됩니데이 ㅋ





" 여보세요 ? "



애증의 오이만두로 담은 사진

CANON EF 50mm F1.2L USM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