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합정 메세나폴리스 다시 찾아온 우산 / mecenatpolis

반응형


합정 메세나폴리스

 mecenatpolis




가끔 장보러 들리는 합정역에 위치한 메세나폴리스 풍경사진들 입니다.

홈페이지에 보면 협곡형 스트리트 몰 이라고 소개되어 있는 것 처럼

라운드진 곡선형 구조가 인테리어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작년에 우산장식이 있어서 담았던 사진인데 철거되고 나서 계획이 없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들려보니 다시 우산 어게인 입니다 ㅎㅎ




▲ 메세나폴리스 우산 인테리어.2014



2015년 버전과 비교해볼까요?ㅎㅎ

우산의 컬러감이 파스텔 톤에서 조금 더 강렬한 색상으로 교체 되었네요



▲ 메세나폴리스 우산 인테리어.2015



△메세나폴리스 가는 길









의도한 장면은 아니지만 바람이 불어서 흔들리는 우산의 모습이

재밌어 보여서 같이 포스팅 합니다.




주변에 영화관(cgv)이나 마트(홈플러스)와 상점이 입점해있어서

쇼핑하면서 둘러보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 보니 입체감이 좀 덜한데 실제로는 구부러진 협곡형 몰이라는 설명처럼

주변에 상점 보행동선이 입체감있게 보인답니다;;





사진을 담으로 몇군데 이동하면서 촬영해봤는데 가운데에서 합정역 방향으로 보는 

장소가 가장 입체감이 사는 것 같아 조명패턴이 바뀔때 마다 맞춰서 담아봤네요.

역시 사진도 조명빨 ?ㅎㅎ























합정 메세나폴리스 & 우산

 mecenatpolis

캐논5D / EF 17-40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