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Jeju

한때 제주도민의 제주여행 1박2일 2일차/금오름/협재해변/더럭분교/소니A7M2

반응형




한때 제주도민의 제주여행 1박2일 2일차

소니A7M2







2016년도에 제주에 살면서 이곳저곳 쑤시고 다니다 

기억을 더듬으며 들려본 다시 찾은 제주여행

2일차 코스입니다 



▲ 제주 금오름



사실 금오름은 2016년에 제주에  첫발을 내 딪던날 

처음으로 들려본 곳이었는데 생각이 나더군요 ㅎㅎ 

















날씨가 좋지 못해서 담아온 사진들이 몇장 없는게 아쉽네요 










금오름에서 내려오는 길에 보이던 목장에서 한 컷

사실 제주가 다니다 보면 말이 진짜 많습니다 ㅋㅋ






▲ 제주 협재해변


목적지를 정해놓은 것이 아니라서 숙소로 돌아가는길에

딱 떠오르는 곳만 군데군데 들려봤네요

협재해변입니다~언제 봐도 푸르른 바다를 빼놓을 순 없겟조!!!

























▲ 더럭분교



우연히 돌아오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었고

토요일이라 수업이 없는것 같았습니다 

아침일찍 들려본건 처음인데 예전 학교생각에 잠시 빠져들기 좋습니다








나머지 사진들은 밤도깨비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연히 본 돌문어 덮밥을 먹고 와야겠다는 돼지마인드로

들려본 제주 평대리 쪽 입니다 ㅎㅎ

























요 돌문어 덮밥은 앞에 쓴 포스팅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제주의 모습을 몇장의 사진으로 대신할 수 없어서 안타깝네요 ^^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