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161커피스튜디오 소금커피/대구맛집/현풍카페/소니A7R2

반응형



161커피스튜디오 / 161 COFFEE STUDIO

소금커피가 맛있는 대구 현풍 카페


SONY A7RM2




날씨가 워낙 쌀쌀해서 외부에서 주말을 보내기 조금은 꺼림직하지만

따듯한 커피한잔의 여유는 항상 옳지요 ㅎㅎ









대구 현풍 카페에 들려서 먹어본 소금커피


위에 크림을 먼저 먹고 그 다음 아래를 저어서 드시면 되는데


단짠단짠 조화가 아주 일품입니다

고로케는 어제 먹다 남은걸 차에 가져갔다 여기까지 ㅋㅋ











161커피스튜디오


가게 이름만큼이나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많이 들어옵니다

특히나 카메라와 관련된 소품도 보이고 가게 곳곳에

신경을 쓴 흔적이 보여서 눈 구경이 아주 즐거워서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스튜디오를 방불케 할만큼 여기저기 소품들과 배경이

인물사진 찍기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해놓은 걸 보고 빵터졌네요 ㅎㅎ

카페 이용객분들중 아이들에게 배차(?)되는 거 같습니다





▲ 161커피스튜디오 위치

소니 A7R2 + MC-11 + 캐논렌즈들

반응형

'Sn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웰시코기랑 산책  (0) 2018.02.09
라라코스트 raracost 음식 스냅사진  (0) 2018.01.14
동대구역 앞 트리야경 보케(bokeh)  (1) 2018.01.14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