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네이비 사이즈 팁 AR0624 [Reebok instapump fury tech]

반응형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네이비 AR0624

Reebok instapump fury tech








리복 인스타퓨리 구매 

인터넷의 파도를 타고 위메프발 가격이 착한 녀석을 발견

예전에 한번쯤 보거나

구매를 고려하다가 사이즈가 없어서 사지 못했던 퓨리!

착한 가격에 팔고 있어서 겟~득템 ㅋㅋ






슬립온 타입의 스니커즈라고 보면 되는데

문제는 사이즈 고르기가 어렵다는 점~!

보통 자기 사이즈에서 반업정도를 추천한다고 했었고

나이키 에어포스 270이,에어맥스 95는 275정도를 착용했는데



275를 주문했더니 들어갈때 살짝 당겨주면 착용감이 아주 좋네요

끊이 없는 스타일이다보니 다소 빡빡하게 발을 잡아주기 위함인거 같습니다.

길이를 맞추면 아마 발등이 쬐일거 같아서 발이 편한게 역시 최고줘!



발 길이는 앞쪽에 좀 여유가 있지만 이 신발은 펌핑을 해줘야 제맛 !! ㅋㅋ


오동통하게 신기위해서


사이즈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박스 뜯자마자 푸쉬푸쉬 펌핑~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공기빼면 쉬익~하구 소리가 나는데

예전에 "아디다스 엑신"이라고 신으면 에어가 픽픽 소리가 나는 추억의 신발도 소환되는군요

본이아니게 아재 인증을 당당히 합니다 












평소 출근할때 정장은 안입는 스타일이다 보니

슬랙스나 면바지에 깔끔하게 입으면 산뜻하게 핏이 좋을것 같아요 :)

무엇보다 가격이 아주 저렴하게 가성비 짱짱













밑창에는 카본소재

막 편하거나 그렇진 않지만 발목을 딱 잡아주는 안정감 있는 착용감이라 마음에 듭니다. 




















리복 인스타펌프 퓨리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