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안산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일출" [홍제동 안산에서 서울 아침풍경 : 초광각 14MM]

반응형

안산은 그 안산이 아니라 홍제동에 위치한 안산입니다. 산 이름으로 생각하시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서울 강북쪽을 두루두루 살펴볼 수 있기도 하고 야경은 담으로 몇차례 들려봤지만 일출이 좋다고 해서 들려본 안산에서 내려다본 서울 풍경입니다.

사실 야경으로는 광각보다 85미리 전후해서 타이트하게 남산타워쪽이나 여의도쪽을 많이 담았는데 일출빛이 좋아서 초광각으로 담아봤습니다. 구름을 좀 더 체포해볼려구요 ㅎㅎ



대기가 그 다지 깨끗한 날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해가 안보일줄 알았는데 빛내림도 보여주고 구름도 나름 신선한 아침이었습니다.


찾아가는 루트는 여러가지인데 "안산봉수대"를 찾아가면 되고 저는 연세대쪽에서 올라가는길로 올랐는데 등산시간은 대략 30분정도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새롭게 공사를 해서 사진담기는 아주 쾌적합니다 ㅎㅎ (삼각대 받치기 아주 좋습니다 여타 전망대처럼 데크가 아니어서 ;; 데크 전망대는 약간의 움직임에도 블러때문에 좌절하줘 ㅎㅎ)


D700+SIGMA 14MM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