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on EOS 5D | 1/320sec | F/8.0 | 17.0mm | ISO-100

상암동 월드컵공원 자전거 산책

마포구 자전거 무료대여소 이용하기


봄바람이 살랑사랑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입니다만 시간적인 여유가 안되는 분들은

마포구 자전거 무료대여소에서 월드컵공원과 근처를 산택하는 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지도에 위치가 정확히 안나와서 표시해두었는데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남문 입구에 있습니다.

지하철은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에서 남문으로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지장 자전거 무인대여소 위치


마포구 공공 자전거 이용안내

-운영시간 : 오전6시-오후8시(이후시간은 반납만 가능) /동계(12월-2월) 오전9시-오후6시

-이용요금 : 2시간 무료 / 2시간 초과시 1시간당 1,000원

*휴대폰 인증 수수료 150원/초과시 이용요금은 이용자 휴대폰에서 자동결제




이용방법은 간단하게 휴대폰 번호와 주민번호 앞자리로 인증하고 나면 지정한 숫자 자전거 보관대에서 자전거를 대여

반납하게 되면 문자 메세지로 반납완료라는 메세지가 도착하는것을 확인하면 됩니다.

저도 처음 가봤는데 1-2분이면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2시간까지는 휴대폰 인증 수수료 150원으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사실상 무료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주 멀리 나가지 않는다면 2시간정도면 충분하게 이곳저곳 둘러보면서 자전거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사진에 나온 자전거 처럼 디자인(?)은 한가지고 작동상태나 굴러가는데는 아무 이상이 없는 걸로 ㅎㅎ


Canon EOS 5D | 1/400sec | F/9.0 | 17.0mm | ISO-100

월드컵공원 서울 에너지 드림센터


햇살 좋은날 자전거를 대여해서 신나게 폐달을 밟아서 월드컵 공원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서울 에너지 드림센터 두둥~

뭐하는 곳이지? 아참 나는 자전거가..ㅋㅋ에너지 관련 자료들이 전시된 곳인것 같습니다.


Canon EOS 5D | 1/320sec | F/9.0 | 17.0mm | ISO-100


월드컵 공원안에 있는 작은 호수, 역시 뭔가 깊이는 얕더라도 뭔가 물이 있어야 공원같은 느낌이 들긴합니다 ㅋㅋ

잠시 자전거를 세워놓고 광합성을 하다가 한강변으로 ㄱㄱ씽~




Canon EOS 5D | 1/320sec | F/8.0 | 26.0mm | ISO-100

▲ 성산대교

이날 하늘에 빛이 반사되서 그런지 무지개 색상처럼 알록달록한 구름이 참 신기했습니다.

월드컵 공원쪽에서 이어진 램프로 한강변으로 내려오면 바로 근처에 이렇게 빨간다리~~

성산대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한강변으로 이어진 램프가 갈때는 내리막이라 좋았는데 돌아올때 자전거로 용쓰느라 허벅지가 ㄷㄷ


그리고 만난 녀석들 !! 사실 이넘들이 좀 보고 싶었어요~

튤립사진도 찍어보고 싶었구 ㅎㅎ


Canon EOS 5D | 1/640sec | F/4.0 | 100.0mm | ISO-100


월드컵 공원 안쪽에도 앞 사진에 에너지드림센터와 메트로폴리스 길 끝에

이맘때쯤 튤립이 아주 이쁘게 피어있던게 기억이 났는데 지금은 파종을 안한건지 안보이더군요 ㅎㅎ


성산대교 가는 길에 난지공원 거울분수에 이렇게 화단에 심어둔 튤립들이 아주 이쁘게 피어있었습니다.



Canon EOS 5D | 1/400sec | F/8.0 | 27.0mm | ISO-100

▲난지한강공원 거울분수 앞 튤립


에버랜드 튤립축제도 한창이라는 소식을 본 것 같은데 한강변에도 이렇게 튤립이 활짝 피었습니다.

그럼 담아온 튤립사진들을 한반 쭈욱 ㅎㅎ



Canon EOS 5D | 1/400sec | F/4.0 | 31.0mm | ISO-100






Canon EOS 5D | 1/800sec | F/8.0 | 100.0mm | ISO-320






Canon EOS 5D | 1/1250sec | F/2.8 | 100.0mm | ISO-100






Canon EOS 5D | 1/1000sec | F/2.8 | 100.0mm | ISO-100






Canon EOS 5D | 1/640sec | F/8.0 | 100.0mm | ISO-320






Canon EOS 5D | 1/500sec | F/5.6 | 19.0mm | ISO-100






Canon EOS 5D | 1/1000sec | F/4.0 | 100.0mm | ISO-100



캐논 백마렌즈 (EF100MM F2.8 MACRO)로 튤립을 들이대서 담아봤습니다.

빛이 풍부한 시간대라 조리개를 듬뿍 조여서 담아볼 수 있었네요~


Canon EOS 5D | 1/500sec | F/5.6 | 100.0mm | ISO-100



튤립 속살(?)이 참 곱줘? ㄷㄷㄷㄷ

안돼



Canon EOS 5D | 1/200sec | F/5.6 | 100.0mm | ISO-100






Canon EOS 5D | 1/500sec | F/8.0 | 100.0mm | ISO-320






Canon EOS 5D | 1/400sec | F/8.0 | 100.0mm | ISO-320






Canon EOS 5D | 1/400sec | F/6.3 | 17.0mm | ISO-100

▲ 한강변 튤립 사진


좋아~! 원하는 튤립도 보고 사진도 담았으니 ㅋ

아마 자전거를 대여하지 않았으면 여기까지 오지도 않았을 것 같은데 뭔 거리라면 부담스럽겠지만

월드컵 공원 바로 근처라서 가볍게 올 수 있었네요.


이제 반납하러 가볼까??

월드컵 공원이 봄의 모습을 사진으로는 더 많이 담지 못했지만 눈으로 즈장하구 ㅎㅎ 왔네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볍게 산책겸 코꾸멍에 바람쐐러들 다녀오세요~!!


Canon EOS 5D | 1/250sec | F/8.0 | 40.0mm | ISO-100

월드컵공원 자전거 산책

캐논5D / EF17-40 F4L / EF100MM F2.8 MACRO(백마)

Today : 74 / Total : 483,545 / Yesterday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