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NightView

(158)
경산 남매지 야경 [대구 근교 가볼만 한 곳] 경산 남매지 야경 [대구 근교 가볼만 한 곳] 대구와 가까운 경산 계양동 남매지 호수 야경사진입니다. 야경사진 정말 많이 찍었는데 요즘에는 정말 간만에 찍었네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구 근교에 가볼만한 저수지이자 산책코스로도 아주 좋아서 자주 가는편입니다. 대구가 바다와는 좀 거리가 있지만 이렇게 호수로 꾸며진 곳은 바다를 대신해서 자주 찾는 편입니다. 남매지 일몰 풍경을 몇장 담아봅니다. 여름이라 일몰이 꽤 늦습니다. 원하는 야경은 거진 8시경이나 되서야 모습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호수 주변을 계단형태의 돌 석축이 쌓아져 있어서 그곳에 삼각대 고정하고 사진찍기 수월했습니다.
삼천포대교 야경과 즐기는 남해여행 남해 삼천포 대교야경 -삼천포대교공원- 남해여행중에 뭔가 야경을 남겨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검색해보고는 달려간 그곳 ㅎㅎ저녁 시간에 조명이 거의 해지고 10여분이상 지나서야 들어왔었네요다리아래쪽 삼천포대교공원 쪽에 주차장도 여유있고 산책하면서 야경담기 아주 좋았습니다. 기상상태가 구름이 많아서인지 매직때는 역시 깔끔하질 못했고오히려 해가 어둑하게 떨어진 시간대가 더 깔끔해 보이네요 마지막 삼각대를 접기전 빛갈라짐 테스트차 조여본 삼양 50.4 FE 렌즈입니다.뾰족하니 야경에서 빛갈라짐이 괜찮은 편입니다.
부산 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A7R2] 부산 야경 수영만 요트경기장 부산은 바다와 함께 야경을 담기 좋은 포인트가 많은 곳 입니다. 사진을 촬영한지는 1년도 넘었는데 하드에 잠다고 있는 파일들을 모아서 정리중이네요 ㅎㅎ 야경 촬영전에 들려서 담아본 사진들입니다.부산 마천루를 연상시키는 거대한 메스들이 위압감이 장난이 아닙니다.빼곡하게 바다옆으로 줄지어 있는 모습들이 인상적입니다. 요트경기장쪽에서 바라본 광안대교 야경입니다.이장면은 사실 50미리로 촬영하고 크랍을 좀 했네요이럴때는 화소가 큰 모델을 사용하는게 자유롭게 구도를 잡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제주 중문 롯데호텔 야경 [제주야경/제주가볼만 한 곳/제주여행] 제주 중문 롯데호텔 야경 SONY A7RM2 제주야경 하면 생각나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야경입니다. 사진촬영한 일자는 2018년인데 하드속에 잠들었던 사진들을 꺼내서 정리중이네요▲제주 롯데호텔 위치 롯데호텔 풍차라운지라는 곳이 주 피사체가 되는데 호텔이 묵지 않더라도야경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야경촬영을 하면서도 매직아워에 담고 내려가서 풍차라운지 쪽을담을 생각에 마음이 조금 조급해 졌었네요 남쪽방향이다 보니 하늘빛은 아직 훤하지만 지면쪽은 조명이 어둠을 밝히고 있습니다. 올때마다 느끼지만 멀리보이는 제주바다와 아래쪽 수영장 풀의 푸른색이 인상적입니다. 50미리정도로 풀샷을 잡으면 아주 보기좋은 화각이 잡히는 것 같습니다. 노출이 수초에 걸쳐 잡히게 되면 풍차라운지 풍차가 서..
서울역 야경 [A7RM2] 서울역 야경 서울역 야경고가철거 대신 선택한 산책로겸 공원한동안 서울역 고가 철거애기가 나오고 출입이 통제되었는데보라빛 조명이 맴도는 곳이 다시 만들어진 서울로7017이라고 합니다. 1970년 '차량길'로 만들어진 서울역 고가도로가 2017년 '사람길'로 거듭났습니다. 사람 중심 도시재생의 시작, 서울로7017입니다. (출처:네이버) 이런 야경을 찍어보면 고화소 카메라 모들들이 디테일한 표현을 사진속에서 나타내주기 때문에 보는 맛이 있네요 소니 A7R2모델을 사용중인데 4세대 모델까지 나왔지만정적인 촬영이 주다 보니 아직까지 쓸만합니다
대구 신천대로 야경 [A7RM2] 대구 신천대로 야경 하드디스크 정리하다 발견한 대구 신천대로 야경야경을 좋아했는데 요즘은 시간핑계로 뜸한게 야경찍고 싶은 생각에 올려보는 대구 신천대로 야경
대구 경산 영대교 야경 [A7RM2] 대구 경산 영대교 야경 오랜만에 닮아본 야경 이네요 대구와 경산의 경계에 위치한 영대교 입니다.잔잔한 남천에 반영된 모습이 마치 사람의 눈동자를 닮은듯합니다. 바로 앞 둔치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사진을 촬영한 돌다리로 가서 촬영하시면 어렵지 않게 담으실 수 있습니다. FF기준 85미리 정도면 적당하게 담아볼 수 있네요 50미리로 담은 사진들도 같이 올립니다.조명이 변하는 시간이 짧다보니 5초 이하로 셔속을 잡으면변하는 은은한 조명색도 잡을 수 있네요 촬영을 마무리 하면서 MF로 빛망울도 한번 담아봤네요영대교 야경은 여기까지 입니다.
칠곡보 생태공원 야경[A7R2+탐론2785 야경] 칠곡보 야경 A7R2+탐론28-75 오랜만에 담아 본 야경 몇컷일몰이 아주 예뻐서 야경찍으면 좋을 것 같았는데 아주 푸른 밤사진 주변에 핑크뮬리 산책하기 아주 좋은 곳
부산 해운대 미포야경 포인트 <미포/끝집/엣지993> 부산 해운대야경 미포야경 해운대 해변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는 곳 부산에 많은 야경포인트가 있지만 접근이 용이하고 매력적인 피사체가 있어서 언제든 들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미포야경의 포인트는 알고 있었지만 처음 들렸네요 ㅎㅎ 해운대 미포 철길이 바로 위에 있고 마지막 까지 들어가니 미포끝집 횟집이 보이면서 엣지933 이라는 카페가 똭! 사실 주차할 공간으로 딱 좋습니다 ㅎㅎ 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바로 걸어내려가면 1분거리 입니다!! '엣지993' 에서 달달한 라때를 한잔 들고 포인트로 내려가 봅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워낙 부리고 있어서 시정이 어떨까 했는데 그럭저럭 괜찮아 보입니다. 화면을 2분할 하면 아래쪽에 배치하는 바위돌들이 사진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 할 것 같아서 바다와 ..
대전 갑천에서 본 엑스포다리 야경 대전 엑스포다리 야경대전 갑천에서 본 엑스포다리 야경 대전에 몇차례 들린적이 있었지만 일명 '맥도날드 다리'라고 불리우는엑스포 다리 야경을 촬영해보고 싶어서 이번에 들렸습니다. 때마침 미세먼지의 습격이 일어나서 시정을 그렇게 좋지 못했지만근경으로 담는 엑스포다리 야경을 촬영하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더군요 ▲대전 엑스포 공원 야경 @2012 기억을 더듬에 예전에 촬영한 사진을 찾아보니 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큰 변화는 없어보입니다.화면 좌측 상단부근에 보이는 엑스포다리가 여전히 보이네요 ㅎㅎ ▲ 대전 엑스포다리 야경 @2019 겨울에 언 갑천의 모습도 분위기 있어 보입니다. 촬영화각은 24mm정도면 무난한 화각으로 보이며 다리전체의 반영을 염두해 둔다면 초광각 계열 렌즈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엑스포다리 건..
다대포 일몰과 야경 다대포 일몰과 야경SONY A7R2 부산의 대표적인 일몰촬영지에 새해 첫날 들려봤습니다도착시간이 일몰이 진행되는 과정에 있어서바닷가 앞까지 가진 못하고 주변에 산책로들로사진을 채워봤습니다 주변에 산책로 근처에 앉아서 쉴수 있는 벤치가 많아서걷다가 쉬면서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곳들이 곳곳에 배치되어있습니다
부산 영도에서 바라본 부산항대교 야경포인트 [소니A7M2 야경/캐논렌즈와 궁합] 영도에서 바라본 부산 북항대교 야경 소니 A7M2+MC-11+캐논렌즈 궁합 부산 북항대교 야경을 영도에서 담아봤습니다. 북항대교 아래쪽 램프로 접근하면 조성된 근사한 공원입니다.영도쪽에서 접근이 가능하고 다녀와보니 공원안쪽까지 주차가 되더라는 ㄷㄷ차를 너무 앞에다 버렸어 ㅠ ▲ 북항대교 램프 야경 매직아워도 아니고 북항대교 주탑에 불도 없지만태풍의 영향으로 구름이 아주 근사한 밤이었네요. 정말 예정에 없던 출사다 보니 시간대가 자정을 향해 달리는시간이었는데 태풍의 영향때문에 똥바람이 아주 그냥 ㅋㅋ 사진으로는 종종 봤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급하게 구도 잡고 담아본 컷들입니다. ▲ A7M2 + 신형아계륵 EF24-70 F4L IS 같이 들린 지인분의 신 형아계륵을 끼워서 촬칵시그마 MC-11과의 조합도 ..
대구 야경출사 / 삼성라이온즈파크 야경 대구야경 /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에서 둥지를 튼지 언 한달이 조금 넘어갑니다.아직은 새로운 도시에서 적응중입니다. 물런 대프리카의 온도는 매일 실감중입니다 하아;;야구장을 한번 다녀와야지 생각하고 있던 찰라에 시간이 나서대구 라이온스파크 야경을 담아봤네요. ▲ 삼성 라이온즈 파크 일몰경 사실 야구경기에 집중하기란 힘들꺼 같아서 중간중간 경기도 보면서요리조리 사진을 담아봤네요. 해가 떨어지는 곳이 1루좌측으로 조금 치우친 방향이다 보니아차 이쪽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살짝 들긴했는데 노을의 강렬함은 조금 덜하더라도 구름이 심심한 하늘을아름답게 물들여준 하루였네요. 대구와서 야경 하면 강정보 디아크 정도만 떠올리고 있었는데야구장에서 경기도 보면서 사진도 담는 1석2조의 좋은 출사지를 발견했네요 ▲대구 라이언..
강정보 디아크 야경 The ark 강정보 디 아크 (The ark) 낙동강은 금호강을 만나 더욱더 거대한 물줄기가 된다. 낙동강과 금호강이 만나는 합수 지점에는 독특한 건물이 하나 서 있다. 강과 물, 자연을 모티브로 한 '디 아크(The ARC)'다. 4대강문화관이라고도 불리는 디 아크는 건축물이자 예술작품으로서 독특한 외관 못지않게 눈이 즐거워지는 색다른 전시 공간이다.
대구 스타디움에서 내려다 본 축구장 풍경 대구스타디움 경기장 야경 일본 비셀고베와의 경기가 있었던 대구스타디움대구FC와 일본비셀고베의 경기가 있어서 담아본 대구스타디움 야경입니다. ▲대구스타디움 야경 @2017 제 블로그 앞글에 외부에서 담은 대구스타디움 야경이 있습니다. 경기시작이 8시쯤이었는데 경기장 내부로 들어오니전반전 막바지에 이르는 시간이었네요. 축구 전용 경기장이 아니다 보니 트랙과 관중석의 거리가 꽤 됩니다.중앙서클을 반반으로 나눈 구도로~ 사진 찍고 있는데 쥐포냄세까지 억지로 참았는데옆에 들고는 왕뚜껑 라면냄세는 하아 ㅠㅠ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아주 힘들었습니다 ㅋㅋ 축구 전용 경기장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3층 관중석에서100미리로 담아본 경기장입니다.선수들 모습을 좀 더 타이트하게 담으려면적어도 200미리 이상 화각은 준비해가셔야 ..
대구스타디움 야경 [대프리카 축구직관 나들이] 대구스타디움 야경 대구FC VS 일본비셀고베 대구FC와 일본 비셀고베의 경기가 있어서 대구스타디움에 들렸습니다.입장권을 들고 있었지만 주는 사진을 담아보려고 갔네요 ㅋㅋ경기는 후반 초반에 터진 레오의 결승골로 대구FC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 대구 스타디움 전경 @2017 대구스타디움 야경을 쭉 검색한 후에 포인트에 도착했네요.3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위로 올라오면 도착합니다. 바로 앞쪽에 분수가 나오는 조형물이 설치되어있어서앞쪽으로 가보고 싶었지만 접근금지 구간이더군요 ㅎㅎ 일몰 빛이 감도는 대구스타디움을 몇컷 담아봤습니다.입장이 조금씩 이루어지고 있었지만 좌석이 많이 차지는 않을꺼 같다는 직감 ㅋㅋ 사실 이장면은 의도하지 않게 아니 ㅠㅠ쏠꺼면 쏜다고 애기를 ㅋㅋㅋ경기 시작전에 축포를 쏘아올렸는..
Today : 50 / Total : 515,929 / Yesterday : 1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