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닥터마틴 남자테슬로퍼 고민 고르기 [에디슨 Dr.Martens EDISON 21858001]

반응형

 

 

닥터마틴 테슬로퍼 에디슨

Dr.Martens EDISON 21858001

 

 

로퍼 하나정도 있으면 여러가지 옷에 코디가 되서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

신던 신발이 오래신어서 바꿀때가 되서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한 닥터마틴 에디슨

 

 

비지니스 캐주얼 복장을 주로 입다보니 너무 정장틱한 신발은

무난하지만 좀 불편하고 너무 편함을 선택하면 등산화랑 캐주얼화의 어중간한 어디쯤의 ㅠㅠ

그러다가 훅하고  고등학교,대학교때 추억을 아련하게 떠올리는 닥터마틴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ㅋㅋ

 

 

 

 

 

 

원래 염두해둔 제품은 닥터마틴 아드리안 로퍼 !!

실제로 신어보니 무게가 묵직한것도 있지만 발이 좀 크다보니

신발이 더욱더 커보이는 왕발효과가 ㅠㅜ

신발은 작을수록 이쁜데 키나 좀 더 클것이지 말사이쥬만 하앜;

 

 

 인터넷 찾아보면 입구가 좁아서 발이 많이 아프다는 평이 ㅋㅋ

가서 신어보자 라고 백화점에 들렸네요

음...실제로 신어보니 역시 극악하다는 착용감 발볼이 넓은 저로써는 더욱 ㅠ

사이즈는 10단위로 나오는거 같은데 운동화보다 5미리 작은거 하니 딱 좋네요

 

 

 

 

 

 

 

시간이 지나서 발이 맞더라도 옥죄여오는 느낌이 너무 싫었습니다

그 옆에서 조용히 앉아있던 에디슨~ ㅋㅋ

이놈을 신어보니 오호라 ~~ 무게도 가볍고 착화감도 좋아서 냉큼 구매

사실 구매를 망설이고 있을때 매장 직원분이 SSG스윽(같은 백화점 아니랄까봐 ㅋ) 할인정보를 'ㅁ'

마음을 이미 들켰구나 ㅋㅋ

 

추석시즌 20%할인 받아서 굿굿

 

닥터마틴하면 떠오르는 요 스티치 색감도 빼놓을 수 없겠줘?

소재는/(갑피) 천연가죽(소가죽)/(창) 합성수지/

요렇게 나와있네요

 

 

 

 

 

올가을엔 가을분위기 느끼는 추남(?)으로 로퍼를 추천드립니다 ㅋㅋ

으잇짜~

 

 

 

 

 

남자테슬로퍼 닥터마틴 에디슨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