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나이키 팩토리 대구이시아폴리스 득템으로 봄준비완료[나이키 에어 허라취 울트라 오레오+엘리트 챔피언쉽 농구공]

반응형



대구 이시아폴리스

나이키팩토리





긴 겨울이 지나가고 요즘 낮기온만 보면 약간 더울정도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주말 외출은 자제하기로 했는데

아울렛이나 한번 들려보려고 갔다가 득템!!! ㅋㅋㅋㅋㅋㅋ


70%할인 가격으로 구매했네요 ㄷㄷㄷㄷ +.+

역시 물욕이 ㅠㅠ 허나 지름신이 오면 합리적 소비로 포장;;






NIKE 나이키 우먼스 에어 허라취 울트라 819151-008

+

나이키 BB0403-801 엘리트 챔피언쉽 7호





비닐봉투 구매 안하려고 했는데 가만 생각하니 농구공 넣을곳이 ;; 봐서 그냥 트렁크에 던져놔야겠다능














우선 허라취 부터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

"에어 허라취" 제품이 먼져 출시되었고 단점들을 보완한 신발이 바로

"에어 허라취 울트라"

발꿈치 뒷밴드의 갈라짐과 과한 피팅감에서

소재가 가벼워지고 편안해진 밴드로 착용감이 좋습니다.













요기 둥뎅이쪽 발귓꿈치 ㅋㅋ 밴드

양말 하나 더신은거 정도로 아주 널널하니 편합니다.

뒤에 내가 나이키다@! 하고 흰색으로 로고가 박힌 제품은 부담스럽고

아웃솔의 흰색과 검은색 바디가 어울리는 오레오가 역시 어디에나 무난하다고 판단!! ㅎㅎ






할인된 가격에 혹해서 둘러보니 275사이쥬 뿐이라서

우먼스 사이즈로 나온제품이다 보니 발볼은 괜찮은데 뒷꿈치가 신발 밖으로 

발사되려는 느낌적인 느낌(?)

그냥 돌아서 나오다가 재고 조회해서 남은 한켤레 발견!! @.@


착용감 진짜 편합니다. 사실 끈은 안매도 될정도로

슬립온 개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역시 지름신이 들어오면 장사가 없더라능;; ㅋㅋㅋ

봄에 이쁘게 신어주겠어
























다음은 나이키 농구공!!!!

운동을 좀 하고 싶은데 농구를 예전부터 좋아하다 보니

농구공을 하나 구입하려고 검색엔진을 돌려본 결과

아웃도어겸용으로 내구성괜찮은 애들중에 싼거 사라는게 지론







나이키 버사텍,게임텍 정도나 사려고 했는데

오늘가니 더 저렴하게 폭풍세일중인 이녀석을 발견 !!!

허라취두 애두 70% 살레를 외치고 있는데 데려와야줘 ㅎㅎ

출시가 높은 이유가 잡아보면 손에 싸악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뭔가 엘리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농구공 이름 ㅋㅋㅋ


이로써 봄준비 아울셋 쇼핑 완료



with SONY A7RM2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