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남평 문씨 본리 세거지 봄꽃개화 사진찍기 좋은 곳 feat. 탐론 fe28-75 필드테스트 사진

반응형






대구 남평 문씨 본리 세거지 봄꽃개화

탐론 fe 28-75 f2.8

TAMRON 28-75mm F/2.8 Di III RXD









주말에 주중에 맞춰논 알람중에 하나를 듣고 일어나서 달려가본

대구 남평 문씨 본리 세거지의 봄꽃 개화 소식 입니다.


워낙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그나마 하늘이 조금 맑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서 출발~


그리고 이번에 새로 영입한 탐론 FE 28-75 F2.8 렌즈의 테스트 이기도 하네요 ㅎㅎ









워낙에 단렌즈를 좋아하다보니 줌렌즈는 편의성을 얻고 화질을 잃는다?

라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는데 워낙 유저들의 평이 좋기도 하고

날씨가 풀리면 사진 담을 일이 많을 것 같아서 구입했네요 ㅎㅎ


그리고 어댑터로 캐논렌즈들만 쓰다가 준 네이티브 아니 FE마운트 설계니 네이티브로 봐야겠네요




듣던대로 왜 이 렌즈가 인기가 있는지 주광에 써보니 더욱 감이 왔습니다.


렌즈들을 정리해서 이 렌즈만 가지고 다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A7R2의 4200만화소도 받아주는 화질, 편리한 화각 


올린 사진이 전부 탐론 28-75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탐론28-75 F2.8 렌즈의 경우 광각 28MM에서 간이접사가 가능합니다.


0.19M라고 읽고 

0.19m(광각) / 0.39m(망원)


렌즈 거의 들이밀어 라고 해석합니다 ㅋㅋ

센서 촬상면에서 19CM이기 때문에 거의 렌즈가 닿을정도로 들이 밀어도 촬영이 됩니다.


꽃사진이나 매크로 본격적인 부분이 아니라면 충분히 촬영가능하고

한가지 기능을 더 공짜로 받은듯한 뿌듯함?ㅋㅋ


































































































































































































탐론 소니 E마운트 FE28-75를 사용해본 평가를 하자면 

밸런스가 아주 잘잡힌 표준줌렌즈로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렌즈 같네요



A7R2+탐론28-75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