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소니 알파 매크로&보케 세미나투어 후기[울산편]

반응형


소니 알파 매크로&보케 세미나투어 후기









소니코리아에서 주최하는 사진촬영 행사에 당첨이 되서 다녀온 매크로&보케 세미나 후기 입니다.


울산에서 진행된 행사였는데

플러그인 이라는 곳에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11:00부터 시작해서 14:00까지 진행되었는데

강의부터 시작~












사진작가님! 성함이 기억이 안나서 죄송합니다 ㅠㅠ


실제 필드에서 촬영할때 느꼈던 점들이나 팁 그리고 렌즈 뽐뿌 ㅎㅎ











이번세미나 투어에 강의를 맞으신 초청강사

김현수 작가님





촬영하면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배치나 팁들이 많은 도움이 되었고

실제 촬영에도 한명씩 꼼꼼하게 방법을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요 사진은 사실 모델이랑 전구랑 빛망울 사진 열씨미 담다가 깜빡해서 마지막에 찍고서는


장미쪽만 노출을 올렸네요~원래 위에다가 보조광을 놓은 상태에서 찍었어야 했는데 ㅎㅎ



85금 85금 좋다고 노래를 불러서 제일 먼저 대여받은 85GM으로 담은 사진이네요










그리고 아리따운 모델분

앞에 전구색이 반짝반짝 들어오는 선을 카메라쪽으로 당겨서



빛망울을 만들고 모델은 얼굴인식+EYEAF셔터찬스만 놓치지 않으면 이렇게

손쉽게 보케 촬영을 할 수 있었답니다.

































빛망울과 함께 모델을 촬영하는게 색다른 사진 이미지가 나와서 즐거운 촬영이었네요






그리고 가장 어려웠던 접사 매크로의 세계 ㅎㅎ




물런 삼각대에 주사기에 글리세린에 동조기에 보조조명까지 ㄷㄷㄷㄷ


혼자서 이많은걸 세팅할 엄두가 아마 나지 않을 것 같긴해서


다시 촬영할 기회가 흔치 않은만큼 재미는 있었네요 ㅎㅎ















원본을 크랍해보면 촬영자의 의도가 물방울에 ㅋㅋ


해바라기 상이 잘 맺힌거 같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럭키드로우 !!!


참가자 전원에게 소니 64G메모리카드는 기본적으로 지급해주는 소니의 배포 ㅋㅋ


블루투스 이어폰은 럭키드로우로 득템 ㅎㅎ


총 4명이 받아가셨는데 그중에 끼다니 ㄷㄷ


럭키드로우는 사랑입니다




소니 알파 매크로&보케 세미나투어 후기[울산편]

소니A7RM3

반응형
Today : 21 / Total : 536,017 / Yesterday :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