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부산 영도 흰여울마을 사진찍기 좋은 곳 [A7R2+EF50.8STM]

반응형



부산 영도 흰여울마을

사진찍기 좋은 곳






부산 영도에 위치한 흰여울마을

몇년전에 방문했던 기억이 나는데 주변 산책로나 아기자기한 카페들로

더욱 짜임새 있게 바뀐듯 합니다.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강추 드립니다.

가방에 렌즈들중에 가장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조합으로 들고 나섰습니다.

A7R2와 캐논 신쩜팔 MC-11 어댑터로 소니바디에 사용가능합니다.






흰여울마을에서 바라본 바다 풍경입니다.

빛이 반사되서 눈을 제대로 뜨기 힘들정도의 금빛 바다를 보고 왔네요









다리가 많은 부산~멀리보이는 남항대교의 모습이 가까이 눈에 들어옵니다.



예전에는 둘레길과 변호인 촬영지 세트정도만 눈에 띄었는데

카페들과 깔끔하게 정돈된 산책로 아주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다만 주변 민가들 사이에서 조용히 다니는 매너는 기본일듯 합니다.





걷다보니 음료도 한잔 할 겸해서 근처의 카페에 들렀네요

위에 루프탑으로 꾸며져 있어서 옥상을 세번정도 올랐습니다 ㅎㅎ








































































네비에는 반도보라아파트를 치고 가시면 되고 

주차비는 2시간정도 주차했는데 2천원정도 나왔네요









흰여울문화마을 가는 길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