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반포대교 야경 출사코스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시간/촬영 동선 및 포인트/새빛 둥둥섬 야경/7,8월 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반포대교 야경 촬영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시간이나 팁에 대한 간단한 링크 입니다.  http://shutterdodem2.tistory.com/308



반포대교의 분수시간의 경우를 8시가 일몰 후 첫번째 분수가동 시간이라고 한다면 일몰시각이 비슷해지는 7,8월의 경우가 야경 매직아워랑 딱 맞아떨어지는 계절입니다.

다른 계절에 찍으면 하늘 빛이 너무 죽어버려서 여름에 촬영하기를 추천드립니다. ^^
























▲ 캐논 24MM F2.8 단렌즈로 담아본 야경입니다.

8시 일몰 직후 매직아워 하늘의 푸른 색감이 잘 나타납니다.







































▲ 캐논 오이만두(EF50MM F1.2)로 담아본 반포대교 야경입니다. 시간에 따라 변화는 분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8시 첫 타임 분수쇼가 끝나면 바로 다리 위로 올라가서 눈여겨 보았던 새빛 둥둥섬을 담으로 위치를 이동합니다.

둥둥섬도 들어오는 조명에 따라서 전혀 다른 건물로 보일 정도로 아름다운 야경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새빛 둥둥섬을 촬영하는 동안 다음 분수쇼가 시작됩니다.

이전 포스팅한 것 처럼 분수에 집중하면서 퍼지는 모습이 잘 표현되는데 이 새빛 둥둥섬을 찍는 위치에서  바로 뒤로 돌아서 촬영하시면 됩니다.












▶1.  8시 첫번째 분수를 기준으로 다리 아래쪽에서 반포대교전체의 모습이 나오는 분수야경

▶2 . 다리위로 올라와서 새빛 둥둥섬 저격 ㅋㅋ

▶3.  바로 돌아서 분수 2회째 나오는 타이밍에 분수촬영


나름 시간을 알차게 야경촬영 하는데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여름에 느껴지는 반포대교의 분위기와 사진을 즐길 수 있는 곳 "반포대교 야경" 소개 였습니다.


캐논 5D / EF24MM F2.8 / 오이만두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