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하늘공원 해바라기[서울 휴가철 들려볼만한 상암 하늘공원/8월 한여름의 해바라기/하늘공원 가는길/사진찍기 좋은 출사지]

반응형


하늘공원에 해바라기가 자라고 있어요~!!

상암동 하늘 공원에 해바라기가 아주 이쁘게 피어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바라기 사진과 친구,연인들과 함께 찾은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한여름에 들려본 상암 하늘공원 8월의 해바라기 사진들 포스팅 해볼께요~



아래쪽 지도에서 상암 월드컵 경기장 바로 건너편에 공원 입구에서 조금만 우측으로 걸어가다 보면 하늘공원으로 가는 구름다리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아래사진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하늘색 다리 입니다 ^^

이 계단을 걸어서 올라오는것이 경치도 보면서 좋지만 아래 주차장쪽에서 운행하는 셔틀개념의 맹꽁이 전기차를 이용하셔도(성인1인:편도2000원) 쉽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 하늘공원 입구에서 반겨주는 해바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가 들린 시간은 사진 정보에서 볼 수 있지만 해질녘 노을이 해바라기를 비추고 있을 때 촬영해보고 싶어서 들리긴 했지만

날씨가 좋은날,흐린날 가리지 않고 분위기 있는 사진을 담아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참 그리고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하늘공원 입구에서 바로 아랫길로 눈을 돌려보면 이쁘게 꾸며진 메타세콰이어 길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 보는 메타세콰이어 길도 분위기가 아주 근사합니다.




다시 해바라기로 사진들로 돌아와서 생각중

접사 사진도 매력있지만 해바라기 사진들은 이렇게 풍경과 함께 광각이나 표준영역의 화각으로 담아내는 것이

현장감이 조금 더 살아나지 않나 생각합니다. 캐논 24MM 광각단렌즈로 담아본 사진들입니다.






























여름 휴가기간과 광복절 연휴 어디 가고싶은데 마땅한데 생각이 안난다면 가까운 서울에서 즐기는 해바라기와 메타세콰이어 길이 인상적인 하늘공원 소개였습니다.

캐논 5D / EF24MM F2.8/오이만두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