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에서 With 캐논 오이만두 [서울주말축제/주말가볼만한 곳/오이만두 F1.2 스냅사진]

반응형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2014.10.11~12)


왠지 프리덤을 왜치고 싶은 이태원 !! 지구촌 축제에서 캐논 오이만두로 담은 사진들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이태원은 꼭 축제기간이 아니라도 사진담기 좋은 곳으로 요즘 많이 찾으시는 경리단길도 바로 근처에 있는거 아시줘?ㅎㅎ


사실 이런 축제현장이나 동적인 현장에서는 표준줌렌즈(24-70)정도가 가장 무난하게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화각이긴 한데

왜냐면 가까이서 렌즈 마운트 바꿔서 갈아끼우고 다시 사진을 찍기 어렵기도 하고 내가 사진찍을 동안 기다려 주지도 않습니다

사진들은 이태원역 교차로에서 다 캐논 50미리 오이만두(EF50MM F1.2L) 최대개방으로(F1.2) 담은 사진들인데 역시 느낌이 좋습니다 응응



▲ 파키스탄

왠지 의상들이 이태원에서는 지나가다 한번씩 봤던 기억이 나는 의상이네요

아이들이 시선을 사로 잡아서 몇컷 담아봤습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






▲ 자연스럽게 아이컨택해 주셔서 한컷~ 파키스탄 지구촌 축제 참가자

이태원에서 이렇게 외국인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어서 그런지 외국에 온것 같은 느낌도 나는 사진들이네요


▲ 세계민속축전 행렬



이어서 대한민국 군인들 행렬이 어어졌습니다.

▲ 개인적으로 오이만두 이런 조리개 최대개방에서 (F1.2) 포커싱 아웃된 느낌을 참 좋아합니다.

초점부위 표현력과 그 주위를 감싸는 자연스러운 블러와 포커스 아웃된 사진 그리고 광량저하로 생기는 비네팅

이런 느낌있는 사진을 툭툭 던져주는 오이만두 그래서 최대개방 조리개로 담은 사진이 많은편입니다.






 ▲ 의장대




▲ 태극기 행렬



▲한남동 풍물패



뒤에서 존재감을 뽐내시던 고싸움 대장들이 입장하시고 있습니다.

어릴때 가을운동회에서 연습했던 기억도 어렴풋이 나는데 이태원 도로위에서 이렇게 행렬을 보니 예전생각도 나고 느낌이 좋네요










▲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고싸움-

위에 서계신 위용이 대단해 보이십니다 ㅎㅎ 순식간에 고싸움 행렬이 지나가고 뒤를 봤더니 이 고싸움 행렬이 마지막 행사 순서였나 봅니다.





▲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고싸움 행렬-





▲ 이태원 지구촌 축제 퍼레이드 -고싸움-



2014 이태원 지구촌 축제에서 캐논 오이만두로 담아본 스냅사진들 소개였습니다.

캐논 5D / 오이만두 (EF50MM F1.2L)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