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2014크리스마스 거리축제 신촌으로 가자~! [서대문구/신촌,연세로 크리스마스축제 일정/서울 주말축제 신촌 데이트코스/가볼만 한 곳]

반응형

2014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12.19-12.25)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 크리스마스 축제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2014크리스마스 거리축제가 진행중입니다.

지도에 표시된 신촌역에서 연세대학교 정문까지 이어진 거리에서 진행되는데 차 없는 거리와 더불어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있네요.


▲ 신촌,연세로 크리스마스 야경


▲ 신촌,연세로 전경

축제의 메인스테이지는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쪽에 잠망경 앞에 무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2014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공연일정

주말에 다양하게 준비된 공연도 구경하고 차없는 연세로를 걸으면서 사진을 촬영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세로의 연세대학교 방향쪽이로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들이 배치되어있어서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군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판다곰이 ㅎㅎ

굴소스를 좋아하다보니 이상하게 팬더 굴소스가 생각나는 색상입니다~!  









일자별로 매일 저녁시간에 메인스테이지에서 콘서트가 진행중입니다.

추운열기속에서 입김불며 열정적인 노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자별 가수분들은 앞에 일정표 참고 바랍니다 :)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메인 콘서트 中


2014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12.19-12.25)

캐논5D / EF17-40 F4 /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