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이화여대 ECC 캠퍼스의 가을 그리고 단풍 [이대 단풍명소/ECC/이대의 가을풍경/단풍 사진찍기 좋은곳]

반응형

이화여대 ECC 캠퍼스의 가을


늦가을에 접어든 2014년 이화여대의 가을풍경을 사진을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이화여대 정문을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거대한 매스를 가진 문화복합공간 ECC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주 동선 좌우로 옥상정원으로 동선을 이끌어 내면서 이대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랜드마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화여대 ECC(Ewha Campus Complex) : 도미니크 페로 (Dominque Perraut) - 프랑스 건축가 / 2004년 이화여대ECC 설계자




가을의 추색이 이제는 정말 절정으로 치닷는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면서

날씨도 그렇고 가을이 이렇게 금방 가고 겨울이 다가와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공기가 많이 차갑습니다.


▲ 이화여대 ECC 전경






▲ 이화여대 캠퍼스 ECC의 가을

잘꾸며진 옥상 정원으로 난 산책로와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대의 모습이 잘 어울어집니다.

여대라서 좀 더 이뻐 보이기도 하구요 윙?ㅎㅎ






▲ 이대 ECC의 가을

이대를 가끔 들리면 항상 지나가는 중앙 보행로 입니다. 좌우에 펼처진 커튼월과 건축물은 묘한 항상 카메라의 셔터를 누르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 이화여대의 가을

ECC를 지나서 본관앞에 도착하면 곳곳에 단풍이 이쁘게 들어서 아름다운 길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ㅎㅎ










▲ 이화여대 본관









이화여대 캠퍼스의 가을풍경

캐논5D / EF24MM F2.8 /EF50MM F1.2L (오이만두) / EF100MM F2.8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