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이촌에서 본 한강야경 [불꽃축제명당 / 이촌한강공원 / 서울 야경좋은 곳]

반응형


이촌에서 본 서울한강야경

서울 이촌한강공원



서울불꽃축제에 명당 포인트로 꼽히는 이촌 한강공원 ~!!

불꽃축제 당시는 엄두가 안나서 못가봐서 조용할 때 다녀와 봤습니다.

63빌딩앞 불꽃축제 바지선 발사대에서 쏘아 올리는 폭죽을 보기 좋은 장소였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이촌 한강공원 일몰



▲ 이촌 한강공원 위치,가는길


이촌 한강공원 부근에서는 어디나 비슷하겠지만 시야를 가리지 않으면서 볼록하게 튀어나온

원효대과와 한강철교 사이에서 담아봤습니다.







63빌딩 쪽 일몰경 사진입니다. 한강변에 보이는것 처럼 바람이 꽤 심하게 불던 날이었네요.

구름은 없지만 그라데이션이 이쁘게 나올것 같은 날을 골라봤습니다.






여의도 스카이 라인과 원효대교 일몰경 모습들이네요.

빌딩에서는 조명이 하나둘씩 들어오고 주변 가로등도  켜지는 시간대입니다.






일몰각을 대략 보고 들렸는데 여의도쪽으로 그라데이션이 이쁘게 올라오네요.

불꽃축제를 이쪽 부근에서 본다면 이 배경으로 불꽃이 사진에 입혀지겠네요 ㅎㅎ







원효대교에 조명이 막 들어와서 녹색 빛을 띠면서 점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야경 시간대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 63빌딩


이쯤 되면 큰 형님을 한번 담아야겠줘?ㅎㅎ 육삼형님 ㅋ

백마(100mm) 준망원으로 거의 타이트하게 꽉 채워지는군요.







원효대교와 여의도 빌딩에서 뿜어내는 야근(?) 빛들이 야경이 은은하게 빛납니다.








이촌 한강공원에서 본 야경 사진들은 여기까지 입니다.

공원산책도 하고 사진도 담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촌에서 본 서울한강야경

캐논5D / 17-40 / 백마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