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새롭게 단장한 연세대 백양로 야경

반응형



연대 백양로 야경




2년여만에 새롭게 단장한 연세대 백양로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내 중심 교통로의 역할을 하는 도로


▲ 신촌야경 2015.02


사진을 찾아보니 올해 초에도 한창 공사중이어서 타워크레인과 분진망이 걸린모습도 보이는군요.








공사전에는 신촌캠퍼스를 가로지르는 차도였지만

공사후에 지하층으로 이렇게 주차공간을 만들었네요.



사진속에 분수가 바로 이 지하1층에서 뿜어져 나오게 되있더군요 ㅎㅎ











위쪽 분수대에서 조경석 사이로 분수들이 올라오는 것 같았습니다.

차도에서 인도와 보행로 주변에 조경들로 캠퍼스 분위기가 고급져보이네요.

















연세대 독수리상을 배경으로 한컷 ㅎㅎ

예전에 농구장이 있었던 부근인거 같은데 농구코트는 사라져버린것 같아 아쉽네요.




▲ 연대 백양로 분수야경

캐논5D / EF17-40MM F4L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