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유모비 알뜰폰 유심번호이동 개통/알뜰폰 장단점

반응형




유모비 알뜰폰 유심번호이동 개통후기

[가성비6요금제 기준]

www.umobi.co.kr


유모비 알뜰폰 유심 번호이동 개통을 했습니다.

참고로 광고로 포스팅하면서 빨아줄 이유도 없고 부탁받은것도 없습니다

아이폰5를 3년 넘도록 잘 사용하면서 2년약정 종료 후

약정없는 KT M 모바일 이라는 알뜰폰 유심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KT망을 이용하고 요금제도 저렴하고 1년 넘게 잘 사용했네요.




급 뽐부질의 발단은 바로 유모비 ㅋㅋㅋ

KT M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U+망을 이용하는 알뜰폰입니다.

그래서 알뜰폰 투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다시 하게 되었네요

같은 알뜰폰이지만 사용하는 통신망이 다르기 때문에 (KT->U+)


8월까지 프로모션 기간(8.31) 인데 7월에 이어 다시 연장을 했네요.


가성비 6 요금제로 순수하게 한달 요금이 16,500원 입니다.(VAT포함)

데이터6GB+음성250분+문자50개 ㄷㄷㄷㄷ


당연히 무약정이라 언제든지 타사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이폰5의 경우 U+개통이 불가한 제품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아이폰6를 공기계로 구매후에 유심가성비6 요금제로 번이했다는


아이폰6 32GB 새제품으로 번호이동도 가능하지만

단말기 할인 적용때문에 요금제 할인은 포함안되는 가격이더군요



알뜰폰 장단점 !!

단점 : 대표적인것이 결합할인 해택이 없다는 점입니다.

여러가지 묶음으로 다 쌔리 묶어묶어~ 놓은분께는 ㅠㅜ

그리고 핸드폰 약정이 남아있는 분도 위약금땜에 패스

또 통신3사 통신사 멤버쉽 카드 같은게 없습니다.

다른 단점도 많겠지만 가격적인 메리트 하나로 저는 다 충족이 되는거 같습니다.


장점 : 약정이 지난 핸드폰을 약정없이 내맘대로 요금을 고른다.

근데 그 요금제가 저같은경우 무약정 가성비6요금제 이고

프로모션 할인으로 한달 부가세포함 16,500이다.

(데이터6GB+음성250분+문자50개)

제휴카드 프로모션으로 2년동안 월 17,000월 할인먹일 수 있는 카드가 있다. (30만원실적)

카드할인까지 먹이면 실제로 월 통신비는 500원이다.

다만 기계는 본인이 사용하던 제품을 그대로 쓰거나 공기계를 마련해야겠줘?





크게 두가지 때문에 (요금제,제휴카드) 홈페이지에서 번호이동 신청가입서 작성하고

하루만에 유심이 배송왔네요.

후개통이기 때문에 기존핸드폰으로 전화해서 개통신청하고

통신 끊어질때까지 기다린다음에 서비스 안되는거 확인하고

배송온 유심카드 장착하니 바로 개통~

1시간 남짓 걸렸네요.







고객타켓은 명확합니다.

2년 약정이 끝나서 약정걸지 않아도 되는 핸드폰기계를 가진 고객 中

딱히 사고싶은 핸드폰이 없거나 3대 통신사에서 바치는 월 요금이 불합리하다 라고

느끼는 분들은 한번쯤 생각해 볼 수 있는 무약정 유심번호이동이네요.

꼭 유모비가 아니라도 다양한 알뜰폰 통신사가 있으니 검색 좀 해보시면 될껍니다.





블링블링한 아잉폰6를 다시 손에 넣었네요.

리퍼받은 미개봉품을 중고구매하게 되어서 깨끗합니다.

이상 유모비 유심 번호이동 개통 후기입니다.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