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나의 35미리 렌즈 EF35MM F2.0 !! 가성비좋은 캐논 사무캅 스냅사진 [소니A7M2/MC-11/캐논렌즈]

반응형



나의 35미리 렌즈 canon EF35MM F2.0

캐논 사무캅 스냅사진 with 소니A7M2





사진생활을 하게 되면 표준렌즈에서 광각 단초점 35미리 렌즈의 

구매를 항상 궁리하게들 됩니다 ㅋㅋ 

사실 사무캅이라는 렌즈는 발매시기도 꽤 오래된 렌즈이고

당시에는 USM모터도 아니라 징징거린다는 별명으로

사무캅이라는 다소 소음이 발생하는 렌즈이긴합니다







아래사진은 아직 보유중인 캐논5D와 사무캅 사진입니다















소니A7M2를 구입하면서 시그마 렌즈컨버터 MC-11

조합으로 사무캅을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이 렌즈가 이렇게 샤프한 렌즈라는 걸 사용할때 잘 몰랐다는 점도 있겠네요

물런 캐논5D는 1200만화소이고 A7M2의 경우 2000만화소에서 

오는 고화소 바디의 유리한 점도 있겠지만 말이조












































































































사무캅을 사용하면서 많아진 사진은 역시 먹짤 ㅋㅋ

200그람대의 가벼운무게와 25센치 최단 초점거리

가볍게 들고다니는 조합으로 아주 안성맞춤이네요 



















































































캐논 EF35MM F2.0 / 사무캅 WITH 소니A7M2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