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

웰시코기랑 산책

반응형


웰시코기

Welsh Corgi





땅딸만한 소몰이 개 웰시코기

짧은 다리와 뒷태 때문에 유독 강아지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도 

관시미가 가는 ㅋㅋㅋㅋ 귀욤
















사진은 소니 A7R2로 !!

움직이는 피사체를 원샷으로 촬영하긴 힘들다 보니

AF-C 동체추적 AF로 변경해서 추척을 해봤는데 

생각보단 쉽지 않았네요 ㅎㅎ


촬영한 사진들을 보니 역시 디테일이 좋습니다

조리개를 많이 개방한 사진들이 많은데

포커스가 잡힌곳은 털 한올한올 아주 볼만하네요 ㅎㅎ






















































두상이 여우와 닮은것이 웰시코기의 특징이라고 하던데

정말 부리가 길어서 그런지 약간 그런 느낌이 나네요 ㅎㅎ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