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시그마 20.8 사진들 [MC-11 / sigma 20mm F1.8 EX DG ASPHERICAL RF]

반응형

 

시그마 20MM F1.8 광각단렌즈

 

시그마 20mm F1.8 EX DG ASPHERICAL RF (캐논EF마운트)

 

 

 

 

 

지금사용하는 소니 A7RM2에 MC-11컨버터를 이용하여 시그마 20.8 렌즈들 사진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야경 빛갈라짐은 테스트 사진이네요 조리개날 9매라 18갈래로 갈라지는 빛갈라짐 입니다. 

 

 

 

 

 

 

 

 

 

구형렌즈이긴 하나 중고가격 가성비가 훌륭하고 새로나온 20.8G는 가격이 ;;

그러고 보면 거의 2년도 더된 MC-11컨버터가 있어서 아직도 이렇게 사용하는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시그마 20.8 근접샷에서 표현되는 보케가 아주 개성있습니다.

 

 

 

 

 

 

 

 

 

 

 

 

 

 

 

 

 

 

 

 

 

 

 

 

 

 

 

 

 

 

 

 

 

 

 

 

 

 

 

조리개 수치를 꽉 잡아주면 화질도 납득할 수준까지는 되는듯 합니다.

구형렌즈이긴 하나 단렌즈는 단렌즈네요

 

 

 

 

 

 

 

 

 

 

 

 

 

 

 

 

 

 

 

 

 

 

 

 

 

 

 

 

 

 

 

 

 

 

 

 

 

 

 

 

 

 

 

 

 

 

 

 

 

 

 

24미리정도 부터 광각은 사진을 담을때 수직수평에 무척이나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아무래도 광각렌즈 특유의 왜곡이 있기 때문입니다.

 

 

 

 

 

 

 

 

 

 

 

 

 

 

 

 

 

 

 

 

 

 

 

 

 

 

 

 

 

 

 

 

 

 

 

 

 

 

 

 

 

 

 

 

 

 

 

 

 

 

 

 

 

 

 

 

 

 

 

 

20미리의 아웃포커싱은 또 나름대로 느낌이 있네요

확실히 개성이 있는 렌즈라는 느낌이 드네요~앞으로 또 사진을 담으면서 사용해봐야겠줘

 

 

 

 

 

sony A7RM2+MC-11+SIGMA20.8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