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합정 메세나폴리스 "우산이 떴다" / 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합정 메세나폴리스 사진들입니다.

홈페이지 http://mecenatpolismall.co.kr/main/index.html


건축물사진, 내부 인테리어가 멋진 몰 사진을 담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사실 이 합정역 근처는 딱히 알만한 곳은 합정 카페골목정도 였는데 이것도 홍대쪽이랑 이어지는 상권이고 크게 떠오르는 장소가 없던 곳이었습니다.

얼마전 이 메세나폴리스 몰이 생기고 나서 (발음이 참 어렵습니다;; 슬퍼2) 랜드마크의 성격을 지닌 문화복합공간이 생긴것 같습니다.




지하2층에는 홈플러스가 있고 지하1층/지상/2층까지 3개층이 상권으로 이루어져 있는것 같습니다.

첨가서 그런지 미로처럼 오르내리다가 길을 살짝 잃어버릴수도 있습니다 ㅎㅎ





메세나폴리스 몰의 가장 큰 인테리어 특징은 바로 이 우산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처럼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런 우산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는 생각에 웃음이 살짝 ㅎㅎ

들어서는 입구쪽에는 은은한 파스텔톤의 우산이 하늘에 매달려있습니다 !!









그리고 뒷편에 이어지는 화려한 우산까지 마치 화살 과녁을 연상케하는 레인보우?디자인의 우산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루버형식의 상점 외부 디자인이 눈에 띄어서 한장 눌러봤습니다.


커피 광고 사진이 아니라 뒤에 비친 우산이 보여서 ^^;; 셀카의 다양한 방법입니다 ㅋㅋ


아래쪽에 분수도 여름에 맞춰서 가동중이네요.





내부에 성큰 형식으로 지어진 공간들이 외부와 연결되어 있어서 답답함도 좀 덜했던것 같고 공기의 순환이 잘 되서 바람이 무척 시원했던 기억이 납니다.


5D /EF24MM F2.8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