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신촌야경 크리스마스 트리와 걷기 좋은 연세로 [신촌 연세로 크리스마스 장식/연세로 차없는 거리/걷기 좋은 곳/EF17-40]

반응형

신촌 크리스마스 / 걷기 좋은 연세로 


신촌 연세로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해드릴 사진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부터 연세로의 가로등과 길에 트리장식과 조명을 설치하는 것을 봤는데 이번주 부터 점등을 하나 봅니다.

아래에서 보면 별 모양 장식으로 연세로를 지그재그로 가르는 트리 줄에 조명이 이쁘게 들어왔더군요.




  ▲ 신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현대 유플렉스 앞)


신촌 설빙점에서 담아본 야경사진들 입니다. 몇일전만 해도 유플렉스 앞 크리스마스 트리에만 조명이 있었는데 연세로중간에도 트리장식에 불이 들어 왔네요.





















주변에 상권들과 화려하진 않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조화가 잘 이루어 지네요.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로 바뀐 연세로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면서 걷기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 신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연세로)















▲ 신촌 크리스마스 트리 / 잠망경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유플렉스점 앞에 기성용 선수와 오른쪽은 농구 김선형선수 사진이 멋지게 걸려있네요.





연세로에 내려와서 담아본 사진들입니다. 5D 확장 고감도가 ISO3200까지다 보니 다 올려서 담아봤네요 ㅎㅎ; (흔들린 사진보다는 노이즈 있는 사진이 더 좋은 듯)

최신 카메라들이 고감도 저노이즈가 좋지만 5D가 처음에 나왔을때만 해도 꽤 좋은 평가를 받던 기억이 있는데 세월이 많이 지났군요~

1:1로 확대해보면 노이즈가 꽤 보이지만 리사이즈 용으로는 아직 봐줄만 한 것 같습니다. 노이즈 제거를 조금 하면 더 좋겠지만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주말에는 차 없는 거리라서 이렇게 중앙선 위에 올라타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응응















신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겨울 풍경

캐논 5D / EF17-40 F4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