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캐논오이만두

오이만두로 담은 일상스냅 사진 [오이렌즈 느낌 / 5D / 캐논50mm f1.2]

반응형



오이만두로 담은 일상스냅

CANON EF 50mm F1.2 L + 5D





캐논 오이렌즈로 담은 일상사진들을 정리하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사진이 꽤 많은걸 보니

렌즈가 주는 매력(최대개방 조리개)이 사진을 찍게 만들었다고도 느끼게 되네요~





' SALE '


삼청동 골목길은 날씨가 좀 풀리면 데이트 코스로 출사 코스로 훌륭한 장소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 하트 '


금낭화 사진을 보니 치킨이 물구나무 서기 하는듯한 모양도 얼핏 보입니다 ㅋㅋ



' 나 이대나온 여자야 '


이화여대 ECC 앞에서



' 나들이 '





' 서울의 밤 '


청담 대교 야경과 차량 궤적 오이만두 야경 빛갈라짐이 뾰족뾰족 참 이쁘줘?ㅎㅎ



' 노출 콘크리트 '


파주 출판단지 건물들은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의 디자인들이 많은데 이 건물은 도장은 한 것 같지만 노출콘크리트가 주는 외벽의 느낌이 보입니다.



'  파주소식 '


오이만두로 이렇게 근거리 촬영을 하면 배경이 백지장 처럼 슥슥 블러가 ㅎ



' 패션 의류 수거함 '


홍대거리에 있는 의류수거함이라 그런지 보통 녹색으로 이름만 적혀있는데 이쁘게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 실패 '





' 여름 '


분수와 거리가 어느정도 되는 사진인데 분수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오이만두의 밝은 조리개와 느낌이 나타나는 사진입니다.


오이만두의 거리에 따른 피사체와 배경 표현 느낌을 아래 세장의 사진을 보면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소풍 '





' 아름다운 시간 '





' 병아리들 '





' 낮잠 '





' 보이스카웃 '


저도 초등학생때는 국민학교였다는;; 옛날사람

보이스카웃 활동을 했던 기억도 나고 유니폼을 보니 색상이나 구성이 크게 다르지 않네요 ㅎㅎ



' 손님 맞이 '





' 럭셔리 '





'  사진은 빛이다 '





' 담장 너머로 '





' 너의 목소리가 들려 '





'  디테일 '





' 친구 '





' 바쁘다 바뻐 '





' ART CUBE '





' 흥정 '


오이만두로 담은 일상스냅 사진들 [CANON EF 50mm F1.2 L + 5D]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