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경희대 벚꽃캠퍼스 [경희랜드라 불리는 서울의 숨은 벚꽃명소 경희대학교/캐논17-40]

반응형


경희대 벚꽃캠퍼스


벚꽃이 아름다운 대학캠퍼스 경희대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명소에서의 북적거림보다 조금은 한적한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경희대캠퍼스 !!

경희랜드(?)라고 불릴정도로 이쁘게 벚꽃이 핀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의 모습입니다.


▲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가는길

1호선 회기역 1번출구 앞에서 동대문01번 버스를 타면  경희대입구에 도착합니다.




▲경희대학교 본관 벚꽃

경희대 본관 주변으로 벚꽃들이 피어서 바람이 불때 마다 벚꽃잎이 바닥에 굴러다닙니다 ㅎㅎ




▲ 경희대학교 본관

가끔 들릴때 마다 느끼는 건데 본관 앞에 계단과 잔디밭은 항상 인기가 좋더군요

입구부터 항상 대기하는 중국집 오토바이 아저씨들도 인상적이구요

캠퍼스 잔디밭에서 먹는 짜장면의 맛은 아주 좋았던 것으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ㅋㅋ





경희대 본관 뒤에도 연못이 보여서 가봤는데 벚꽃잎이 물에 떠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벚꽃 만개시기의 절정을 알리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벚꽃이야 사실 어딜가나 지금 아름답게 피어있는 시기인데 입소문을 탄 장소나

전통의 벚꽃명소 여의도 윤중로에는 아무래도 인파가 몰리다 보니 한적한 캠퍼스에서 보는 벚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경희대 미술대학 가는 길

경희대 본관에서 잠시 광합성(?)을 하고 왼쪽으로 난 길을 쭉 따라 올라가면 미술대학 인데

미대가는 길로 나있는 산책로가 참 좋더라구요 ㅎㅎ





바람불때 마다 벚꽃비가 내리고 있는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 입니다.





걸을 때 마다 신발에 한웅큼씩 달라붙어도 싫지 않은 자연산 벚꽃카페트 입니다.

굿보이














▲ 경희대 미술대학

걷다보니 어느새 미대 앞까지 올라왔네요.

막다른 길이니 올라온 길로 다시 슬슬 내려가 봐야줘 ㅎㅎ











미대길을 쭉 내려오면 경희여고 건너편에 있는 연못에도 벚꽃들이 떨어져서

먹이인줄 착각하는 잉어들이 모여듭니다 ㅎㅎ





경희대하면 빼놓을 수 없는 평화의 전당앞에도 벚꽃이 활짝 피어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좀 더 웅장하게 보이는데 사진으로는 느낌이 좀 덜하네요.




▲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결혼시즌인지 웨딩촬영중이시던 커플도 보이던데 분위기 있는 인물사진찍기 아주 좋을 것 같네요.









경희대 벚꽃캠퍼스

Canon 5D+EF17-40MM F4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