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상암동 하늘공원 청보리 나들이 [하늘보리 출사/데이트코스 추천/5D/17-40/백마]

반응형


상암동 하늘공원 청보리


하늘공원에 청보리 소식을 듣고 들려봤습니다.

어느덧 초여름 날씨에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 하늘공원에 들려보니

시원하게 부는 상쾌한 바람에 힐링되는 기분이었습니다.



▲ 하늘공원 청보리 파종지

상암동 하늘공원의 경우 대표적으로 억새축제로 유명하지만 계절별로

파종작물에 조금씩 변화를 주면서 볼거리를 만들어 내는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해바라기도 볼 수 있는 곳이고





가을에는 대표적인 억새축제의 억새 !!



▲ 하늘공원 억새축제




지금 상암동 하늘공원의 모습은 청보리가 파릇파릇하게 입구에서 반겨주고 있습니다.

하늘공원 청보리, 하늘공원 보리, 하늘보리?ㅋㅋ

음료가 왠지 생각나는 ㄷㄷ





군데군데 원두막이 제법 설치되어 있어서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바람이 아주 시원하게 불어오는 하늘공원에서 콧구멍에 바람넣기는

안성맞춤인 장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청보리밭을 배경으로 인물사진을 담아도 아주 좋을 것 같구요 ㅎㅎ

사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가벼운 출사코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넓게 펼처진 하늘공원을 한바퀴 천천히 걸으면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아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이번에 공공자전거를 대여해서 하늘공원에 들려봤습니다.

걸어서는 가봤는데 자전거로 하늘공원에 올라가긴 처음이었는데

올라온 수고가 아쉽지 않게 자전거 타고 하늘공원을 한바퀴 쌩쌩 달리는 기분이 굿 ㅎㅎ

(주말에는 자전거 입장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토,일요일 불가)


▲ 자전거로 하늘공원 산책


 하늘공원 아래 월드컵 경기장 입구에 거의 무료 자전거

(2시간 150원)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이득 ㅋㅋ

마포구 자전거 무료대여소 이용안내와 위치 포스팅입니다.

http://shutterdodem2.tistory.com/460





하늘공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개밥그릇?ㅋㅋ

대표적인 조형물이니 한두장  찍어줘야 합니다 !!





하늘공원 야경 포인트로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하늘공원 입구에서 좌측 제일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하늘공원 전망대


낮에보이는 서울의 모습에서 밤이 되면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멋진 야경을 보여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 상암동 하늘공원 전망대 야경 2014.


하늘공원 야경 관련 포스팅 링크

http://shutterdodem2.tistory.com/361





답답한 빌딩 숲만 보다가 바람 살랑사랑 부는 탁 트인 하늘공원

교외나 멀리 지방으로 여행을 떠나온 것 같은 묘한 느낌도 받습니다. 





데이트 코스로도 점수 좀 올릴 수 있는 장소가 아닐까요?ㅎㅎ





산책겸 걸어서 하늘공원을 들리시는 것도 좋고

앞서 말씀드린 자전거를 대여해서 하늘공원에 들려보는 것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마무리는 하늘공원에서 내려와서 월드컵 공원으로 !! ㅎㅎ



상암동 하늘공원

캐논 5D / EF17-40 F4 /EF100MM F2.8 MACRO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