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ghtView

남산야경 즐기기 좋은 곳 [N서울타워 야경/서울 전망 좋은 곳]

반응형


남산야경 즐기기

N서울타워 야경 남산포토아일랜드


서울의 대표적인 남산 그리고 정상의 남산타워

이전에 소개해 드린 포인트들과 남산에서 바라본 야경사진들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언제든지 마음만 먹으면 갈 수 있는 남산이라 그런지

중국관광객들이 더 많은 경우도 많이 보이더군요 ㅎㅎ


자 그럼 야경 포인트들을 찾아서 GOGO

충무로역이나 동대입구역쪽에서 남산순환 버스를 타고 올라고다보면 만나게 되는 첫번째 포인트


남산 포토 아일랜드 남측지점 입니다.



한남대교 전망대라고도 불리는데 남산타워 정상과는 거리가 꽤 있기 때문에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에서 조금 걸어서 올라가시는 편이 접근성이 더 좋습니다.



▲ 한남대교 전망대 야경

남산 포토 아일랜드 남측지점

 

이 포인트에서는 70mm 이상 준망원 구간으로 담아내는 것이 주변정리가 되서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담은 사진은 100mm화각으로 담았었네요.




두번째 포인트 역시 남산타워 정상을 올라가는 길에 위치한

남산포토아일랜드 전망대 입니다.

이 포인트는 남산타워 정상버스 정류장과 가깝기 때문에 도착해서 조금만 내려오면 된답니다.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담아낼 수 있는 위치라는 점에서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전망대의 특성상 나무데크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흔들림에

주의를 하셔야 블러없는 사진을 얻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 지웠습니다 ㅠㅠ ㅎㅎ



▲ 남산포토아일랜드 전망대 야경



그리고 남산타워 정상 전망대

자세한 설명은 생략해도 될만큼 자물쇠의 향연이 펼처지는 정상입니다 ㅎㅎ


▲ 남산타워에서 바라본 서울의 봄


워낙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라 장노출로 야경을 담아내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들리게 되면 주경사진 정도만 담아보는 곳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인트는 남산타워 정상에서 가까운 케이블카 도착지점입니다.

아래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역시 남산포토아일랜드 잠두봉 지점이 있긴한데

저는 그 위쪽에 위치한 카페에서 담아봤습니다.









야경만큼이나 주경에서 서울의 경치를 아주 가깝게 바라볼 수 있는 지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오밀조밀한 빌딩 숲들 사이를 남산에서 바라보니 마치 미니어처 같은 느낌이 드네요.

깨알같이 케이블카도 사진에 같이 넣어서 담아봤네요 ㅎㅎ


자 그럼 이 케이블카 도착지점에서 바라본 남산 야경입니다.

남산케이블카 궤적이 사진에 궤적으로 흔적을 남겼습니다.









오밀조밀하게 늘어선 서울 중구쪽 빌딩 숲 뒤로 멀리 북한산,인왕산,안산들이 보이는데

병풍을 처 놓은듯한 모습으로 정렬한 서울의 야경 모습입니다.










매직아워를 조금 놓쳐버려서 아쉽지만 구름이랑 노을이

이뻐보여서 케이블카 움직이는 타이밍에 여러장을 담아봤었네요.














남산야경 즐기기

N서울타워 야경

앞서 소개드린 포인트들에 대한 포스팅 링크입니다.

http://shutterdodem2.tistory.com/450

http://shutterdodem2.tistory.com/332

캐논5D / 17-40MM F4  / 24MM F2.8 / 50MM F1.2 / EF100MM MACRO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