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

소니 미러리스 fe 탐론28-75 렌즈 첫 테스트샷,느낌 [tamron 28-75mm F/2.8 Di III RXD A036]

반응형





소니 미러리스 fe 탐론28-75 렌즈 첫느낌

tamron 28-75mm F/2.8 Di III RXD A036





소니 A7R2 미러리스 바디를 사용하면서 쭉 캐논렌즈와 MC-11를 활용한 이중교배에서

네이티브급 성능으로 FE전용설계 마운트인 탐론28-75 렌즈영입@!@ 



출처: 썬포토홈페이지 http://sunphoto.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359&brandtype=001






그동안 단렌즈들로만 구성했던 렌즈에 귀차니즘이 발동하여

표준줌렌즈를 정말 오랜만에 아니 거의 최초?로 구매한것 같습니다.

가볍고 화질좋은 그리고 나름의 가성비까지 가진 렌즈로 이전에 28-75렌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시면 될 것 같고 소니 E마운트로 출시해서 아직 인기가 좋은 핫한 렌즈입니다. ㅎㅎ







무게가 560g으로 소형 단렌즈들보다 무게는 있지만 들어보면 정말 가볍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24-70화각의 광각단 4미리를 포기하면서 무게와 휴대성에서 좀 더 이득을 챙긴느낌이네요



테스트차 찍어본 사진들도 몇장 같이 올려봅니다.

아마도 앞으로는 이 탐론28-75렌즈들로 많은 사진들을 촬영해보려고 하네요 



첫느낌은 역시 이렇게 핫한렌즈에는 이유가 있구나 싶을정도의

무게와 화질의 밸런스 그리고 대안이 비교적 없는 나름(?)합리적인 가성비로 볼 수 있겠습니다.






최대개방에도 요즘 나오는 렌즈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우수한 화질이 가장 큰 포인트 !!











28mm 영역의 간이접사 0.19m

19센치미터 인데 사실 더 근접에도 포커싱이 되나 렌즈의 그림자 때문에 조금 뒤로 물러난 사진이군요 ㅎㅎ













단렌드들만 주구장창 쓰면서 줌렌즈는 항상 한수 아래라고 화질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크게 안날정도로 화질의 상향 평준화가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sony A7R2 + 탐론FE28-75 F2.8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