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DDP에 장미가? 동대문 LED 장미축제 2014년 끝까지 [장미축제 가는길/동대문 장미축제 기간/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장미축제 야경/사진찍기 좋은 곳]

반응형

DDP에 장미가? 동대문 LED 장미축제


동대문디자인 플라자에서 장미가? 장미 생화가 필 시기는 아니지만 밤이되면 LED조명으로 피어나는

장미들이 설치되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반응이 생각보다 좋아서 10월말에서 12월달까지 연장운영 한다고 합니다.

*운영기간 : 2014년 10월3일-2014년 12월 31일 까지

10월경에 DDP에 볼일이 있어서 이쁘다고 생각하면서 몇장 담았었는데 바로 이 장미 밭이 DDP 옥상에 이렇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장미축제 가는길은 동대문역사공원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면 DDP 나와서 바로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옥상정원에서 이 장미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DDP 장미 LED 축제


한겨울에 피는 장미라 하얀색이 계절과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조명을 켰을때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하얀색을 선택한 것 같기도 합니다.










▲ 동대문 DDP 장미 LED 축제

막 조명이 들어온 LED장미들을 담아봤습니다. 아직 해가 지기 이전이라 조명이 들어온 색상을 잡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어둠이 깔리면 2만여개의 장미 조명들이 화려하게 수를 놓을 것 같네요.


해가지기 전에 구름이 이뻐서 장미의 조명은 아직 들어오지 않았지만 광각으로 세로샷을 담아봤습니다.


조명이 들어온 상태의 장미의 모습이 역시 신비로운 느낌이 좋습니다.




광각샷으로 내려찍다 보니 제 발이 조금 나와버렸네요 ㅎㅎ;

주변에 장미밭을 배경으로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꽤 있으셨습니다. 완전히 어둠이 깔리기전에 딱 요시간대가 셀카도 잘 나오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 동대문 DDP 장미축제
















밤에 피어나는 ddp의 장미축제 모습을 야경사진으로 담은 사진들도 매력적입니다.

장미 led등으로 환하게 빛나는 야경 사진들 입니다.


밤에 피는 장미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1/2) 링크 바로가기

동대문 DDP LED장미축제 야경 (2/2) 링크 바로가기

동대문 LED 장미축제

캐논 5D/7D MARK2 /EF17-40 F4L /EF-S 10-18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