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추천출사지

서울의 가을정취 느끼기 좋은 곳,구룡산 [서울 단풍절정기 가볼만 한 곳/구룡산 등산로 가는길]

반응형


서울의 가을정취가 느껴지는

구룡산에서 본 서울



2015년의 가을은 푸른하늘과 단풍의 계절이라는 느낌보다는

중국발 황사가 활기치는 바람에 이게 단풍이 진건지 분간이 안가는 날씨네요 'ㅁ'




기상청 발표자료에 의하면 2015년 서울 단풍절정 예상시기는

북한산 기준 10.27일

네 ! 이미 지났네요?



사진은 작년 사진들인데 11월 첫째주에 촬영한 것들인데

얼추 이번주에서 다음주 사이 정도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 구룡산에서 본 서울의 가을 2014.11



구룡산 전망대에서 본 서울의 가을 풍경입니다.

정상에 좀 못미처서 올라가는 등산로에 마련된 전망대라서 쉽게 찾으실 수 있답니다.



시간의 변화가 느껴지는게 있다면 멀리 보이는 롯데타워의 모습정도가 되겠네요.



사진을 정리하면서 봄과 여름에 담았던 사진들도같이 포스팅합니다.

가을 사진들과 비교하면 계절의 변화를 느낄수 있네요.



▲ 구룡산의 봄 2015.04





▲ 구룡산의 여름  2014.08


 

구룡산의 봄 풍경은 양재천 주변으로 피어난 벚꽃들

여름은 강렬한 푸른색의 기운들이 느껴지는데

가을 사진들이 알록달록 이쁘긴 하줘?ㅎㅎ

시간이 되면 눈이 내린후에 겨울에도 한번 들려볼 생각입니다.



▲ 구룡산의 가을  2014.11





▲ 구룡마을의 가을


구룡산등산로 입구에 있는 구룡마을의 가을풍경입니다.

구룡산에 다녀가고 바로 얼마후에 화재가 있어서 안타까웠네요.



















구룡산에서 본 서울의 풍경들에서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야경인데

작년에 담아온 사진들을 아직 건드리지 않았네요 ;;

다음에 구룡산에서 본 서울 야경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룡산에서 본 서울

캐논5D/EF24MM F2.8/EF50MM F1.2/EF100MM F2.8



아참 구룡산 등산하는 길은

구룡터널 사거리에서 지도에 표시한 곳으로 등산로 길이 나있습니다.

전망대까지는 가볍게 등산하는 마음으로 올라갈 수 있는 거리니 한번 들려보시길 ^^

▲구룡산 등산로 가는길

반응형
Today : / Total : / Yesterday :